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일처리 ㄹㅈㄷ 개 답답하네
일처리 ㄹㅈㄷ 개 답답하네
진짜 우리나라 티켓 예매처 다 망했음 좋겠다 진심으로.
티켓비 조.온.나 비싸게 쳐 파는것도 짜증나고 업자도 개 빡치는데 심지어 내손으로 잡은 내 티켓인데 취소까지 당해야돼 ㅋㅋㅋㅋㅋㅋ
돌팬들 대통합해서 콘서트고 뭐고 싹 다 불매 했음 좋겠네 아오 열받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일처리 ㄹㅈㄷ 개 답답하네 진짜 우리나라 티켓 예매처 다 망했음 좋겠다 진심으로. 티켓비 조.온.나 비싸게 쳐 파는것도 짜증나고 업자도 개 빡치는데 심지어 내손으로 잡은 내 티켓인데 취소까지 당해야돼 ㅋㅋㅋㅋㅋㅋ 돌팬들 대통합해서 콘서트고 뭐고 싹 다 불매 했음 좋겠네 아오 열받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