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왜냐몀 내 본진1은 매일은 아니어도 진짜 거의 매일오는데도 알계파임 지겹다고...근데 본진2는 어쩌다 한번씩 오는데 한방이 있다고 칭찬받음
근데 당연한거자너 어떻게 매일매일 이벤트가 있겠음 밥먹었냐 난 뭐 먹었다 그러다가 썰풀어줄거 있으면 썰풀고... 2는 썰풀거 있을때맘 오니까 한방이 있는거고...
1팬들은 2 부러워하고 2팬들은 1부러워하고(사소한거 물어봐줘도 좋으니까 자주 와달라고함) ㅋㅋㅋ
결론은 뭘해도 욕안먹는게 불가능하고 걍 자기 취향 맞춰서 잡는거고 안맞으면 걍 냅두는게 서로에게 좋은듯 억지로 시킬수있는부분이 아님
근데?
한번도안빼놓고매일온다 이거는 아주ㄹㅇ의ㄹㅇ로다가 인정을드립니다

인스티즈앱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