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23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4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시온같이 한명 딱 중심잡고 크게 부르는 멤 있는게 ㄹㅇ 든든한거같음 물론 위시멤들 다 잘하지만 누구 한명이 냅다 불러주면 안정감이 달라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시온이 도입부터 씩씩하게 잘 불러주니까 다같이 전체적으로 자신감 생긴게 느껴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자 우리 아랍어로 감사합니다를 어떻게 말하는지 배워볼까?3
06.27 12:13 l 조회 28
OnAir 아니 중계도 배성재가 하네2
06.27 12:13 l 조회 65
헐 재명쓰 트위터 10년전꺼 뜬 줄 알앗는데 30분전에 올라온거네ㅋㅋㅋㅋㅋㅋㅋㅋ6
06.27 12:13 l 조회 129
OnAir 아 근데 이란 선수 찡하네ㅜㅋㅋㅋㅋㅋㅋ
06.27 12:13 l 조회 40
우리 32강 확률 사실상 5퍼이하같은데2
06.27 12:12 l 조회 115
OnAir 한국 경기보다 우리 나라 경기가 더 재밌네
06.27 12:12 l 조회 28
OnAir 근데 커서 축구 보니까 ㄹㅇ 골키퍼 젤 어려운것같음3
06.27 12:12 l 조회 48
OnAir 와 창문 닫았는데 아파트 옆동 소리 뚫고 들어오네 ㅋㅋㅋㅋ2
06.27 12:12 l 조회 71
OnAir مصر مرمى5
06.27 12:12 l 조회 38
냅다 우리나라 잘한다 이러넼ㅋㅋㅋㅋ1
06.27 12:12 l 조회 148
OnAir 이집트 오늘 이기면 남아공한테 진 ㅈ밥이랑 붙는다4
06.27 12:12 l 조회 72
노래 취향 특이한 익 있음?2
06.27 12:12 l 조회 22
우리나라 장마 이제 아예 사라졌나8
06.27 12:12 l 조회 633
OnAir 이집트 너무좋아
06.27 12:12 l 조회 7
지금 10분 동안 경기가 우리나라 90분보다 재밌다6
06.27 12:12 l 조회 70
OnAir 쇼베이르는 우리 수호신ㅋㅋㅋㅋㅋ
06.27 12:12 l 조회 6
OnAir 파라오의 분노다 이것들아
06.27 12:12 l 조회 17
OnAir 우리나라 잘한다
06.27 12:12 l 조회 10
OnAir 아파트사는데 다들 이집트 응원하나봐 으아ㅏㅏㅏㅏㄱ 이 소리 여러개 들림
06.27 12:12 l 조회 19
OnAir 아니 으리나라 미쳤다
06.27 12:12 l 조회 9


처음이전33133233333433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