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정병들한테 먹이 주는거 누군데? 지들이 줘놓고 정병 많다고 징징거려... 까빠한테 붙어가지고는 까빠질 같이 하다가 공론화 되거나 터지면 정병 많아서 힘든 척 정상팬 코스프레하고,,, 꼭 이런 애들이 정병 많다고 징징대고 욕 박고 그러더라 얼마나 어이가 없는지... 지들이 정병한테 먹이주고 같이 까빠질할동안 그거 방어하고 뒷수습 하는 사람들은 따로 있는데 왜 지들이 징징대는지 모르 일임
그 정병들한테 먹이 주는거 누군데? 지들이 줘놓고 정병 많다고 징징거려... 까빠한테 붙어가지고는 까빠질 같이 하다가 공론화 되거나 터지면 정병 많아서 힘든 척 정상팬 코스프레하고,,, 꼭 이런 애들이 정병 많다고 징징대고 욕 박고 그러더라 얼마나 어이가 없는지... 지들이 정병한테 먹이주고 같이 까빠질할동안 그거 방어하고 뒷수습 하는 사람들은 따로 있는데 왜 지들이 징징대는지 모르 일임
이런 애들이 소수였으면 좋겠는데... 얘네가 다수고 정상팬들이 소수라는 게 ㄹㅇ 슬픈 일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