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막 사람들 열광하는데 스타는 도도하게 에스코트받으며 걸어가는 이런게 간지나 보였거든 ㅋㅋㅋㅋ 근데 요즘은 사인요청도 여유롭게 받아주고 친절하게 인사해주는 모습 보면 더 프로 같고 슈스같아보임 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예전엔 막 사람들 열광하는데 스타는 도도하게 에스코트받으며 걸어가는 이런게 간지나 보였거든 ㅋㅋㅋㅋ 근데 요즘은 사인요청도 여유롭게 받아주고 친절하게 인사해주는 모습 보면 더 프로 같고 슈스같아보임 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