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사를 그런식으로 탈탈 털어서 하니까 사람들이 억울한거 아닙니까 치사하다 이겁니다 이재명이가 대장동으로 수천억을 이득을 보게해줬으면 뭔가 나와야될거 아니에요 근데 검사 200명을 갖다가 탈탈 털어도 못털고 할거 없으니까 사소한걸로 털고"
ㅅㅂ?????홍준표 너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pic.twitter.com/ExNjN3JDXm
난 얘네 경선이 제일 기대됨
| 이 글은 1년 전 (2025/4/25) 게시물이에요 |
|
"수사를 그런식으로 탈탈 털어서 하니까 사람들이 억울한거 아닙니까 치사하다 이겁니다 이재명이가 대장동으로 수천억을 이득을 보게해줬으면 뭔가 나와야될거 아니에요 근데 검사 200명을 갖다가 탈탈 털어도 못털고 할거 없으니까 사소한걸로 털고" 난 얘네 경선이 제일 기대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