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느정도여야 귀엽게 놀리는거지 팬이라면서 조롱하나 싶을정도로 쓰면 음..?하게됨 호칭도 이상한거 쓸때 많고 까빠들 많으면 자정도안돼 역으로 유난소리 들으면서 ㅊ ㅓ맞아 경험담임
어느정도여야 귀엽게 놀리는거지 팬이라면서 조롱하나 싶을정도로 쓰면 음..?하게됨 호칭도 이상한거 쓸때 많고 까빠들 많으면 자정도안돼 역으로 유난소리 들으면서 ㅊ ㅓ맞아 경험담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26)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느정도여야 귀엽게 놀리는거지 팬이라면서 조롱하나 싶을정도로 쓰면 음..?하게됨 호칭도 이상한거 쓸때 많고 까빠들 많으면 자정도안돼 역으로 유난소리 들으면서 ㅊ ㅓ맞아 경험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