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468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9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벌써 같은달 컴백 2팀이 기타들구나오고..
대표 사진
익인1
유행아니고 라이즈는 겟어기타부터 붐붐베까지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른한팀은 누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 한팀은 누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작년부터 밴드붐이긴했지 나 밴드사운드 좋아해서 기대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라이즈는 원래부터 그거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넥도? 근데 컨셉 완전 달라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팀은 너무 데뷔부터 그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데뷔가 기타여서.. 유행이라기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겟어기타가 데뷔곡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알아 락스타 붐은 제작년부터 계속 있었고 라이즈가 하다가 다른팀들도 점점하는거 같아서 .. 아이돌 락스타 유행타는거 같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엥? 락스타는 원래 붐이였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애초에 신박한컨셉은아니자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밴드는 컨셉이 아니자너~ 아이돌 중에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밴드가 주류야? 괜히 서브컬쳐겠냐구요 ㅎㅎㅎ 나도 밴드 팬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제 첫날인데 모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뭔말인지는 알겠는데? 한 2년 전부터 락 컨셉으로 나오는 아이돌 늘어나는거 맞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돌판에 락 컨셉 온거 몇년만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간지나서 좋아 ㅎ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두 사실 밴드덕이라 좋아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어그로 끌려서 이런글 ㅂㄹ긴해 누가 이런컨셉 먼저해서 따라했네어쩌네 정병들 떡밥주는거라 그리고 쓰니 댓 보면 라이즈가 하다가~~ 때문에 여기에 긁히는 사람도 있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공감하는데 댓글에 왜 기분나빠하지? 걍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모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유행=남이 많이 하는것을 따라하는것 인데 뭐가문제일까
할튼 락스타붐 좋음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뭔가 락스타 + 밴드 붐이 같이 온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 밴드도 붐 왔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럼 보넥도가 라이즈 컨셉 따라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이런애들 때문에 그러는 거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스로 댓글정리하구 사라지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은석 셋로그에서 젤 좋은컷
0:01 l 조회 1
OnAir 하 씩씩하다는거 왜케웃기냐
0:01 l 조회 1
탯성은 연하가 영원히 들이대고 연상이 영원히 튕기는게
0:01 l 조회 1
시온이 이때 넘 좋다
0:00 l 조회 1
갑자기 리센느 왤케 얘기많이나옴?
0:00 l 조회 4
사쿠야가 형들 아이스크림 사준건가 ㅋㅋㅋ
0:00 l 조회 12
켄지 얼굴 처음 봄1
0:00 l 조회 31
하투하 스춤봤는데1
06.24 23:59 l 조회 14
헐 뷔 다정해 ㅠㅠ
06.24 23:59 l 조회 31
앜ㅋㅋㅋㅋㅋ 위시 왤케 선배님들한테 이쁨받냐
06.24 23:59 l 조회 18
광화문 갈까 3
06.24 23:59 l 조회 11
인공 다락휴에서 자본 익 있어?
06.24 23:59 l 조회 9
와 55분 전에 에스파 돌출 바로 앞구역 확 풀려서3
06.24 23:58 l 조회 23
새삼 전소미가 프듀 1위한거 대박인 거 같음1
06.24 23:58 l 조회 18
드림 벨튀즈 자컨 한 번 보고싶어ㅠㅠ
06.24 23:58 l 조회 7
베리즈샵에서 진짜 앨범사지마
06.24 23:58 l 조회 25
팟컨실러 손으로 바르는거랑 컨실러 브러쉬로 바르는거랑 차이가 커?2
06.24 23:57 l 조회 9
유우시가 좋다.....3
06.24 23:56 l 조회 28 l 추천 1
나는 한태산이 성호형이 자기를 귀엽게 봐준다는걸 깨달은 시점부터 그냥 노빠꾸로 들이대기 시작했다고 생각함... 3
06.24 23:56 l 조회 31
라이즈 소희 나비무덤 들어본사람2
06.24 23:5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