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494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
이 글은 1년 전 (2025/4/2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일본가수들 중에 비음없이 노래 잘하는 분들 꽤 되던데 왜 저렇게만 말하는 걸까 내가 너무 소수만 본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일본인들 노래 잘부르는 사람 많던데 케이팝돌은 어디서 비음 있는 돌만 데려온 거 같아서 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거의없던데 걍 유독 케이팝멤들이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게 나도 제이팝 즐겨듣진않지만 유명한 몇명은 듣는데 비음 없고 시원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한국어로 노래하면 비음이 생기는 건가?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구강구조,발음차이랑 받침유므때문에 더그럴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한국어로 노래해서? 제이팝 가수들은 일어로 부르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어에 따라 비음이 생기고 그래?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본인도 걍 케바케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국에서 유명한 일본 노래 들어봤는데 비음 대박이던데 다들 좋다고 듣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고소공지 보고 인터뷰도 보고왔는데 남탓이 기본값이네
17:40 l 조회 6
아이돌들 음방 역조공하는거 다 본인의지인거지?
17:39 l 조회 7
와 보넥도 태산 여동생한테 왤케 다정함1
17:39 l 조회 2
🧡엠카 실시간투표 이벤트🧡 19
17:38 l 조회 82 l 추천 13
오늘 빅뱅 일반예매 사람 엄청 몰리려나3
17:38 l 조회 17
오늘 경기본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들 반응이 궁금하다...8
17:37 l 조회 85
여고추리반 재밌엉?? 대탈출 미수단 크라임씬 조아함16
17:37 l 조회 38
투어스 널 따라가 안무가 혹시 최영준 쌤이야??2
17:37 l 조회 11
아컵도 당장 내년아닌가?
17:37 l 조회 9
아무리생각해도 명보 후반막판엔 그냥 득실관리한거같음2
17:37 l 조회 34
우리 32강 올라간다고 해도...2
17:37 l 조회 29
라이즈 미니앨범 평가 유튭1
17:37 l 조회 64 l 추천 1
그냥 잘하면 되는데
17:36 l 조회 9
설영우 멘탈 진짜 유리인건 알겠다
17:36 l 조회 68
설영우 고소 공지 댓글에 제일 공감 갔던거2
17:36 l 조회 181
오늘 진짜 근데 역대급최악이긴했어...
17:36 l 조회 22
엠카 직캠 당일에 올려줘??????‼️‼️‼️4
17:35 l 조회 17
보넥도 운학 춤춘지는 오래 안댔어?
17:35 l 조회 56
요월 조합 추천해줄 사람 초당옥수수월드 최애인데
17:35 l 조회 4
다른돌들은 자주 싸운다고 걍 언급하고 화기애애한데...우리판은8
17:35 l 조회 6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