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8614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4
이 글은 1년 전 (2025/4/28) 게시물이에요
영상보는데 일본인 친구들은 다 완벽 젓가락질을 하고 있음
일본은 음식을 젓가락으로만 먹어서 그런가
대표 사진
익인1
젓가락의 나라라서 그런거 아님?
ㄴ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우리나라보단 빡세게 받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나라도 보수적인 집안은 빡세게 받았어 우리집이 그러하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나라는 약간 반반인듯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나란 숟가락의 나란데 왜 그러나 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밥알을 젓가락으로 떠먹어야하니까 그렇게 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밥상머리 교육을 엄청 엄격하게 받는거 같더라 일본인들보면 무조건 입다물고 조용히 먹음 젓가락질도 잘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일본은 보통 젓가락만 사용해서 그러지않아? (잘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본은 그런거 못하면 뒷말이나 편견 개개개개개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ㅇㄱㄹㅇ 앞에선 말안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차…? 그럼 다른나라사람이 그래도 속으로 욕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쓰니얘기인거면 좀 무시할 가능성있음 한국에선 젓가락질 그렇게 하냐고 ㅋㅋ 할수도.. 서양인한텐 매우 관대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숟가락을 잘 안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써서 못씀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한국인들도 젓가락 교육 좀 똑디 받았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공감.. 아무리 본인 자유라지만.. 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더 괜히 욕 먹는거 보면 좀 안쓰럽고 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걔넨 숟가락 잘 안써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신기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젓가락질 잘하고 초딩때 예절교육 콩옮기기 1등했지만 ㄹㅇ남들젓가락질 1도 신경 안쓰임... 괜히 마상입고가지마라 젓가락질못하는 한국인들아!!! 막 떨어뜨리고 드럽게 먹지만 않으믄 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일반인들은 보통 욕 먹는 거 드문데 연옌들은 그 모습이 영상으로 찍혀서 돌아다니니깐 걱정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젓가락쓰는 걸로 가정교육 제대로 받았는지 속으로 판단한다고 본거같어 쪽쪽 빨거나 소리나고 그런거 안 좋게 본다고 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나라는 젓가락질 잘해야만 밥을 먹나요~ 이런 의견도 있는데 거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라가 고지식하고 보수적이라 그래
무릎 꿇고 앉는거랑 음식 남기지 말고 먹어라 인거부터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젓가락질뿐만 아니라 먹을때 쩝쩝거리는 건 절대 못하게 하는듯 아이부터 노인까지 쩝쩝충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일본 대부분 잘하는편인것 같더라 나도 밥상머리 교육 부모님한테 개빡세게 받아서 바로 알아챔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시바 총리 젓가락질 엑스로 해서 욕먹는거는 봄
품위없다고
사람 사는거 비슷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근데 우리나라도 어릴 때 젓가락질 교육 받지 않아???? 교정도 하고 그래서 못하면 욕 먹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우리나라도 젓가락질 못하면 집에서 안배웠구나
생각하는 편 아닌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피프티피프티 지니매직 연말에 들음 설렐듯
20:24 l 조회 1
스탠리에 음료 담아서 냉장보관 해도 돼?
20:24 l 조회 1
아니 걍 탈덕을 하세요 ㄹㅇ 진짜 취향 이상하네 마존가
20:24 l 조회 1
누군가가 싫음 관심을 안주는게 제일 나음
20:24 l 조회 1
외국인멤이 메보인 그룹 누가누가있지?
20:23 l 조회 1
오늘자 신민아 배우 영화 눈동자 무대인사
20:23 l 조회 2
콘서트 스탠딩에 어울리는 팝송 추천해주라
20:23 l 조회 2
못생겼다는 기준이 도대체 뭔데?1
20:22 l 조회 20
노래좀 찾아주세여ㅠ
20:22 l 조회 9
크래비티 매번 엑소 sbn 전야 챌린지 해주는거 너무 좋음이...
20:22 l 조회 10
인스스 모델분중에 아ㅇ브 레이 완전 닮으신분 잇엇는데 인스타아이디 까먹음 ㅠㅠ
20:22 l 조회 9
감독해서 말년 망친 케이스가 또 누구있었어?1
20:21 l 조회 17
뭐로 지적하면 요즘이 원래 이렇다 하는거 이해감?3
20:21 l 조회 29
너뮤 예쁘다 진짜
20:21 l 조회 28
인스타에서 어떤 여돌이랑 엄청 닮음 사람 봄
20:20 l 조회 16
혹시 잼젠 두번째 이름 소장본 갖고있는 익 있어?
20:20 l 조회 8
지금 플 이거같다1
20:20 l 조회 84
솔직하게 투표해보자 못생긴거 vs 실력없는거 뭐가 더 싫음????1
20:20 l 조회 34
팬덤 대중성 둘다 탑이었던 아이돌 존재 했었어?9
20:20 l 조회 38
근데 요즘은 노래 못해도 오토튠 마이크로 다 조정해줌3
20:19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