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이기는게너약간어설프다ㅋㅋ앤톤:반응어뜨케해야할지몰르겟어ㅋㅋ89듀오안한다고하신분동생게임이기니까바보들신나서웃겨죽음 pic.twitter.com/hpphXmg2q0— w (@1bini_) April 30, 2025사실 꽤 된거 같지만 그래도 지켜보는 엄마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