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를 했었거든ㅋㅋㅋㅋ 사실 서순이 바뀌엇지 마인크래프트 할때마다 셉고잉을 틀어놓고했는데 이젠ㄴ 셉고잉 쇼츠만 봐도 마크에서 광산 캐고싶음 방금도 쇼츠하나봐서 광산가려고 마크 클릭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