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나 중고거래 도와주라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02/13/98ca18fe80486cf699f7d2a8c25cfc73.jpg)
듀소 보내주길래 멀어서 못가서 택배 보내달라했거든
그랬더니 이렇게 와서 내가 잘 켜지고 잘동 되냐(카메라임) 이랬더니 새거나 다름 없으니까 이거 구매하라는데 ㄱㅊ인가??ㅠ
계좌입금보다 나은가?
이렇게 또 오는데ㅠㅠ 나 중고거래 처음해봄ㅠㅠㅠ
![[잡담] 나 중고거래 도와주라ㅠㅠ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02/13/9832c90f4cdc3021fdfd83695f59c416.jpg)
|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
|
듀소 보내주길래 멀어서 못가서 택배 보내달라했거든 그랬더니 이렇게 와서 내가 잘 켜지고 잘동 되냐(카메라임) 이랬더니 새거나 다름 없으니까 이거 구매하라는데 ㄱㅊ인가??ㅠ 계좌입금보다 나은가? 이렇게 또 오는데ㅠㅠ 나 중고거래 처음해봄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