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11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5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6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어느정도야?   소속사 적자나고  그래?  흑자인가? 가늠을 못해서 여긴 아이돌에 대해서 

빠삭한  전문인들 많으니까  물어봐


사실  피프티 이야기인데  아이돌 잘 모르고 관심 없다가  피프티 때문에 앨범도 사고 듣고 있거든 저번에는


2만장 팔았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10만장 바라보고 있다고 해서 


이정도면 아이돌들도 흑자야?   빚 다 까야 정산 받을 수 있다고 해서  다 까고  정산 받을 수 있나해서  

받았으면 좋겠어서

대표 사진
익인1
잘 판거아닌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소 10만이면 ㄱㅊ은거일걸? 근데 사실 머 투어규모 이런게 중요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마를 투자한지랑 몇년차인지 알아야 적자인지 흑자인지 알지.. 그리고 정산은 걍 계약마다 소속사마다 달라서 유명해서 당연히 정산 받았겠지? 해도 못받은 경우도 있고 못 받았을것같거나 곧 받으려나? 싶은 경우도 받은 겅우도 있고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0만장 쉽지 않음 잘판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판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완전 잘판거지 전작이 2만인데 10만장이면 앞으로 더 잘팔거고 걱정 안해도될듯 그리고 투자도 많이 받았다며 앨범 다섯장은 내고 봐도 괜찮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창백…
19:58 l 조회 1
이번 월드컵 너무 재밌어
19:58 l 조회 1
원빈 개예쁘네
19:58 l 조회 1
아 트위터 ㅇㄷ 왜이리 심하냐
19:58 l 조회 1
포르투갈 어제 경기 재밌었어
19:58 l 조회 1
나도 상단바 바꿈🌲
19:58 l 조회 6
다들 고양 ㄱㅊ함?
19:58 l 조회 9
헐 태연 만찬가뮤비에 리센느 원이랑 미나미 나오네
19:57 l 조회 8
밖에 러브버그 왤케많아1
19:57 l 조회 6
쿠플 취켓 오늘 풀리긴해???1
19:57 l 조회 14
나 10분전 들어갔는데 이미 선점됟자리
19:57 l 조회 17
익들아 만약에 응아 2시간 참으면 참았다가 응아눌때1
19:57 l 조회 5
정보/소식 빅뱅 고양콘 선예매 매진15
19:56 l 조회 116
앞드림 뒷드림 선드림 후드림..
19:56 l 조회 18
아니 나 못했다고ㅠㅠㅠ 5
19:56 l 조회 56
ㅈㅇㅇ 진짜 지리긴 한다2
19:56 l 조회 93
빅뱅 한 2-3분 전에 3층 잡았다
19:56 l 조회 47
예매율 99퍼인데 앞에 8400명이면5
19:55 l 조회 65
뷔 개사랑스럽다 진짜1
19:55 l 조회 20 l 추천 1
빅뱅 또 앙콘 할거야!!!!2
19:55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