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정도야? 소속사 적자나고 그래? 흑자인가? 가늠을 못해서 여긴 아이돌에 대해서
빠삭한 전문인들 많으니까 물어봐
사실 피프티 이야기인데 아이돌 잘 모르고 관심 없다가 피프티 때문에 앨범도 사고 듣고 있거든 저번에는
2만장 팔았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10만장 바라보고 있다고 해서
이정도면 아이돌들도 흑자야? 빚 다 까야 정산 받을 수 있다고 해서 다 까고 정산 받을 수 있나해서
받았으면 좋겠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
|
어느정도야? 소속사 적자나고 그래? 흑자인가? 가늠을 못해서 여긴 아이돌에 대해서 빠삭한 전문인들 많으니까 물어봐 사실 피프티 이야기인데 아이돌 잘 모르고 관심 없다가 피프티 때문에 앨범도 사고 듣고 있거든 저번에는 2만장 팔았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10만장 바라보고 있다고 해서 이정도면 아이돌들도 흑자야? 빚 다 까야 정산 받을 수 있다고 해서 다 까고 정산 받을 수 있나해서 받았으면 좋겠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