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116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52분 전 N리센느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6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어느정도야?   소속사 적자나고  그래?  흑자인가? 가늠을 못해서 여긴 아이돌에 대해서 

빠삭한  전문인들 많으니까  물어봐


사실  피프티 이야기인데  아이돌 잘 모르고 관심 없다가  피프티 때문에 앨범도 사고 듣고 있거든 저번에는


2만장 팔았다고  했는데 이번에는 10만장 바라보고 있다고 해서 


이정도면 아이돌들도 흑자야?   빚 다 까야 정산 받을 수 있다고 해서  다 까고  정산 받을 수 있나해서  

받았으면 좋겠어서

대표 사진
익인1
잘 판거아닌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소 10만이면 ㄱㅊ은거일걸? 근데 사실 머 투어규모 이런게 중요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마를 투자한지랑 몇년차인지 알아야 적자인지 흑자인지 알지.. 그리고 정산은 걍 계약마다 소속사마다 달라서 유명해서 당연히 정산 받았겠지? 해도 못받은 경우도 있고 못 받았을것같거나 곧 받으려나? 싶은 경우도 받은 겅우도 있고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0만장 쉽지 않음 잘판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잘판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완전 잘판거지 전작이 2만인데 10만장이면 앞으로 더 잘팔거고 걱정 안해도될듯 그리고 투자도 많이 받았다며 앨범 다섯장은 내고 봐도 괜찮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터 보넥도 29일 월요일 오후 7시 용병 구합니다!
15:37 l 조회 1
팬들도 진짜 괴롭겠다 ㅋㅋㅋ
15:37 l 조회 1
혹시 다들 네이버에 검색해..?
15:37 l 조회 1
울지마 바보야!!!ㅠㅠㅠ
15:37 l 조회 4
갤 용어를 거리낌도 없이 쓰는 그 호모조합 팬2
15:36 l 조회 46
유통기한 지난 냉동치즈 먹으면 탈 나려나3
15:35 l 조회 24
제발 플 좀 그만 늘리면 안되냐4
15:35 l 조회 39
하이브 진짜 대단한듯10
15:35 l 조회 78
팬덤 부정적으로 여론 형성하는거1
15:35 l 조회 28
이때싶 내 최애 놔달라고 하는 애들도 개정병임ㅋㅋㅋ15
15:34 l 조회 86
아 콘서트 갈까말까1
15:34 l 조회 23
우리나라 16강 갈 수 있을까?2
15:34 l 조회 25
방내쫒으려는거 다 티나는데ㅜ2
15:34 l 조회 40
황치즈 초코칩 맛있다더니 왜 맛없으니 오븐에 구워먹으란 글이 맘찍터짐1
15:34 l 조회 33
릴스 올라오자마자 중계하는게 조합 정병 아니면 뭐지5
15:33 l 조회 124
역바라 주장하고프면 아 역바네 하면 되는데 약간3
15:33 l 조회 42
플스5 프로 갖고있는 익?
15:33 l 조회 5
와 근데 사람들 그냥 누가 트위터에 누구 누구 논란 이렇게 올리면 직접 팩트 체크 안하고6
15:33 l 조회 25
난 팬인데 방 안 뺀다고 뻐기는 애들이 더 정병으로 보임21
15:33 l 조회 102 l 추천 3
나만 카페인 먹으면 설사하나?5
15:32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