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이 동기들한테 밥 먹자의 의미가 뭐냐고 물어본거 다들 좋아하는거다 관심있는거다라고 대답해줬을거 같은데 이영이 성격상 자기 좋아하는 사람있다고 바로 얘기하고 거절하고 밥 먹으러 안갔을거 같은데 둘이 만난거보면 아닐수도 있겠다 싶은 생각도 들긴 든다
|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
|
이영이 동기들한테 밥 먹자의 의미가 뭐냐고 물어본거 다들 좋아하는거다 관심있는거다라고 대답해줬을거 같은데 이영이 성격상 자기 좋아하는 사람있다고 바로 얘기하고 거절하고 밥 먹으러 안갔을거 같은데 둘이 만난거보면 아닐수도 있겠다 싶은 생각도 들긴 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