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292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3일 전 몬스타엑스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9
이 글은 1년 전 (2025/5/0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본명쓰려나 예명쓰려나 아예 성까지 똑같이 겹치는 같세대돌 잇어서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걍 박원빈으로 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명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명쓸 듯 아마 서치는 힘들겠지만 ㅇㅁ 유명돌 있어서 바이럴(나쁜의미 아님)할 수도 있짆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미 슴돌로 바이럴하다가 쳐맞아놓고 또 슴돌로 바이럴하겠다고? 스엠에 원한있냐 ㅋㅋㅋ 이미 atbo에 원빈있는데 그걸로 바이럴 안돼 걍 묻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미 스타쉽 바이럴로 너네들이 비호감 샀으니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삭제한 댓글에게
밑댓은 팩트를 알려준거야 원빈이름으로 화제성이 안된다고 안되서 안된다고 하는데 문제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러면 데뷔일이 처밀려서 작년부터 정해놓은 데뷔일이랑 겹친걸로 팬거나, 오디션 합격한 적이 있어서 연생이라고 바이럴 돌렸는데 일개 직원 댓글 하나로 스엠 이용한다고 쳐팬거는 잘한 일이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ㅁ가 누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같세대에 있어서 바꿀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원빈은 배우가 맨처음이고 그다음 atbo 있지 않았나 그대로 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까지 똑같은 경우는 처음이라 잘모르겟는데 스쉽은 걍 쓸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히려 바이럴로 이용할거같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전에 atbo 팠어서 하는말인데 원빈이 화제된것도 슴돌이고 라이즈 원빈자체가 화제성있고 스타성있어서 그렇지 원빈이름으로 데뷔했다고 화제성 안돼
애초에 라이즈 원빈 데뷔할때 atbo 원빈 있는거 알던 사람이 거의 없었음 ㅋㅋㅋ 지금도 대부분 모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몬가 성붙여서 데뷔할고같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이즈 원빈이 화제성 압도적이라 본명써도 무방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개쳐묻히고 싶으면 쓰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나 원빈 최애인데 여기 댓글 반응들 왜 이러냐 묻히고 싶으면 쓰는거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댓글들 다 와이리 공격적.. 원빈팬들 의견 아닙니다… 써도 안써도 노상관인데 왜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댓들 뭐임.... ㅋㅋㅋㅋㅋㅋ 말하는 꼬라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댓 뭐야…? 감성이 왜 저러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솔직히 성달고 써도.. 이미 원빈 예명 겹치는 돌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스타쉽한테 물어봐 쓰든 말든 별관심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라이즈 원빈팬들 아무 생각없는데 댓글로 왜 대리마플 뛰어주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동명이인 잇는줄도 몰랏던 팬들 많을텐데 ㅈ1랄 적당히하소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중에 또 원빈팬들이 이런다고 하려고 벌써 작업 들어가니?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
써도 무방합니다
도금 안걸어 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엥 쓰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댓글 감성 미치겠네ㅋㅋㅋㅋㅋㅋ 팬도 아닌것같은데 왤케 화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팬도 아닌것같은데 댓글이 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라이즈 원빈팬은 아무생각도 없는데 뭔 ㅋㅋㅋ 쓰든 말든 알아서 하겠지요 ㅋㅋㅋㅋ이미 아이돌에 다른 원빈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라이즈 원빈 화제성 스타성 압도적이라 좋으시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런말하는애들은 저 스쉽애팬이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성 붙여서 할것 같기도 한데 윗댓들 왜 저래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보면 애도 같이름으로 바이럴 엄청 돌리고 써먹을꺼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그래서 비호감인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라이즈 원빈팬 아님 스타쉽 전적이 있어서 그러는거임 이미 슴돌 머리채 잡아놓고 입싹닫네 ㅋㅋㅋㅋ 니들때문에 얼마나 개빡쳤는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팬도 아닌데 괜한 글에 물흐리고 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중에 라이즈 원빈이랑 이름도 같은데 원빈처럼 잘생긴 스타쉽 연습생??으로 바이럴해도 그 소리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예 그건 그때의 삔프들이 알아서 하겠죠? 저 소린 님이 팬도 아니라면서 대신 ㅇㄱㄹ짓을 해주시니까 하는 말이겟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스타쉽 싫어하니까 쓴건데 어쩌라고 그리고 저건 팩트임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서바출신인데 본명 쓰지 않을까? 나 ㄹㅇㅈ ㅇㅂ팬인데 별 생각없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연상 사귀고 있을거같아? 연하 사귀고있을거같아?
15:24 l 조회 7
다들 모르는 얘기) 정몽규는 해외감독파다1
15:24 l 조회 11
보넥도 몇주 활동이야?
15:24 l 조회 5
토이스토리 원래 성인들은 잘 안보나?3
15:24 l 조회 7
음악중심 6월 마지막주 1위후보 라이즈 아이오아이 아일릿
15:23 l 조회 39
올데프 애니 02년생 말띠아니야?? 뱀띠라는데 01인가??8
15:23 l 조회 29
대학 안갔어도 카이스트정도는 알지?2
15:23 l 조회 12
학생때 연애 안해보면 성인 돼서도 연애하기 힘들어?
15:23 l 조회 4
너넨 여행 가면 사진 보정 당일에 바로 해??
15:23 l 조회 3
최애 그룹에 ㄹㅇ 큰 이슈 있었거든 근데 개꿀
15:23 l 조회 32
축구는 감독 말 안들으면 담경기 못 뛸수도 있음ㅋㅋㅋ
15:23 l 조회 20
나 아까 길에서 오토바이 폭주족 봤는데
15:23 l 조회 4
일본 선수들 네덜란드전 직전 분위기.gif1
15:23 l 조회 11
OnAir 라이즈 1위 후보다
15:23 l 조회 11
정몽규 문제 있다는 소리는 ㄹㅇ 몇년전부터 들은것 같은데
15:22 l 조회 14
월드컵 뭐 거의 예선탈락이네ㅋㅋ
15:22 l 조회 19
하츠투하츠 에이나 완전 웨이브체형 맞지?
15:22 l 조회 15
정국 솔로곡 중에 뭐가 제일 좋아?1
15:22 l 조회 9
트리플에스 멤버 또 쓰러졌네1
15:22 l 조회 37
혹시 톱남돌이 배우들보다 스포츠 선수보다 큰 돈 벌어?5
15:21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