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315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21
이 글은 1년 전 (2025/5/05) 게시물이에요
멤버 다 했는데 조금버겁네,,,

[잡담] 나 버블이 조금 귀찮은거같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최애만ㄱㄱ 나도 전멤 했다가 잘 안봐서 최애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저럼ㅋㅋ최애꺼만읽는데 타멤들 해지하긴싫고 나도나를모르겟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그래서 안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야ㅋㅋㅋㅋㅋ 뭔가 버블이랑 잘 안맞아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래서 최차애만 하는게
나음 ㅋㅋ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최애만 하는ㄴ데도 거의 일주일ㅇ 한번 쌓인 거 읽음 ㅋㅋㅋㅋㅋ 답장은 거의 안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러다가 결국 최애차애만 남겨둠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ㄷ 안맞아.. 카톡도 귀찮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자주 와서 좋았는데 일주일만에 200개 넘게 쌓이고 이러니까 점점 더 안 읽게 됨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지금 거의 1000개 쌓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심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저덩도 쌓였엌ㅋㅋㅋ 날잡고 후르륵 읽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맨날 다 최대치로 되어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 난리나면 그때만 들어가서 보고있어 앞부분 다 읽는건 당연히 힘들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위시 신곡 개좋다 완전 여름맛
15:40 l 조회 1
QCY 헤드폰 써본 사람 있아?
15:40 l 조회 1
정보/소식 [속보] 회생법원, 홈플러스에 "30일까지 2천억원 조달 계획 제출" 통보
15:40 l 조회 1
잘생기고 정변했는데 인기가 몇년째 꼴등이면1
15:39 l 조회 17
내란견들 찐으로 스피커에 자아의탁하나 봄...
15:38 l 조회 14
엽떡 오리지널 먹을까 로제 먹을까1
15:38 l 조회 10
드림 티켓팅 슬슬 떨리네
15:37 l 조회 14
냉부 셰프들 안 바뀔까?ㅠㅜ3
15:37 l 조회 36
젭티 갑자기 뭐야? 저번에 올림픽 독점 중계권 땜에 파산된거야?4
15:37 l 조회 44
빌버드 투표하는거 그룹 투표는 한국인들이 투표하는거야?
15:37 l 조회 11
Jtbc 기업 회생절차 확정되면 문 닫는 건 아니지?1
15:36 l 조회 16
연프도 길거리캐스팅이나 디엠캐스팅을해?3
15:36 l 조회 13
이 트윗 인용 영상들 개웃기다 미친1
15:36 l 조회 40
헬로라이브 영통 팬싸 해본사람?
15:36 l 조회 6
메시 진짜 미쳤다
15:36 l 조회 14
아형 언제끝나도 안이상하다 싶긴했는데1
15:35 l 조회 109
립펜슬 버닐라코 살몬누드 이거 유명해??? 립펜슬 추천좀해주라3
15:34 l 조회 18
왠지 냉부는 쿠팡이나 넷플에서 사갈듯5
15:34 l 조회 82
아니 근데 무슨 축선으로도 피부어쩌고 거릴줄은
15:34 l 조회 27
정보/소식 슈주 이특·신동에 NCT 쟈니·지성…'왕자와 거지' 여행 간다2
15:32 l 조회 1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