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타율 좋은 것도 드물듯 .....작품 보는 눈이 뛰어나는데 연기도 잘하잖아
3번 최우수 후보 들어서 2번 타는 삶 대체 ....
연기는 난 진짜 저 나이대중에 조심스럽게 말하면 김태리가 제일 잘하는 것 같음 ....물론 내 그냥 의견
|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타율 좋은 것도 드물듯 .....작품 보는 눈이 뛰어나는데 연기도 잘하잖아 3번 최우수 후보 들어서 2번 타는 삶 대체 .... 연기는 난 진짜 저 나이대중에 조심스럽게 말하면 김태리가 제일 잘하는 것 같음 ....물론 내 그냥 의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