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수상 보면서 너무 기쁘면서도 안타깝고? 그렇드라 ㅎㅎㅠ 정년이 폭싹 둘 다 연기 입틀막하고 봐서.. 김태리는 진짜 너무 고생많았고 수상 축하하고 아이유도 너무 고생많았다고 말해주고싶.. 난 일개 팬일 뿐이지만
|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
|
어제 수상 보면서 너무 기쁘면서도 안타깝고? 그렇드라 ㅎㅎㅠ 정년이 폭싹 둘 다 연기 입틀막하고 봐서.. 김태리는 진짜 너무 고생많았고 수상 축하하고 아이유도 너무 고생많았다고 말해주고싶.. 난 일개 팬일 뿐이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