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최애 직캠 보는데
댄서들이 다 교복을 입고 있거든….?
근데…. 그
![[잡담] 무대 볼 때 댄서 때문에 깬 적 있음…? 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5/06/18/851fb0862321327dbc6472f2c6b9f4e1.jpg)
이 느낌인데
댄서분들 얼굴이 자꾸 최애 볼 때 같이 잡혀서
신경쓰여서 못 보겠음 ㅠㅠㅠㅋㅋㅋㅋ
자꾸 댄서만 보여….^^
+) 댄서분들 춤 너무 맛깔나고 정장 입은건 너무 잘 어울리심….!!!!!
|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최애 직캠 보는데 댄서들이 다 교복을 입고 있거든….? 근데…. 그
이 느낌인데 댄서분들 얼굴이 자꾸 최애 볼 때 같이 잡혀서 신경쓰여서 못 보겠음 ㅠㅠㅠㅋㅋㅋㅋ 자꾸 댄서만 보여….^^ +) 댄서분들 춤 너무 맛깔나고 정장 입은건 너무 잘 어울리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