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50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0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프로듀스101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94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아니 최애 직캠 보는데
댄서들이 다 교복을 입고 있거든….? 
근데…. 그 

[잡담] 무대 볼 때 댄서 때문에 깬 적 있음…? ㅋㅋㅋㅋ | 인스티즈


이 느낌인데

댄서분들 얼굴이 자꾸 최애 볼 때 같이 잡혀서

신경쓰여서 못 보겠음 ㅠㅠㅠㅋㅋㅋㅋ

자꾸 댄서만 보여….^^




+) 댄서분들 춤 너무 맛깔나고 정장 입은건 너무 잘 어울리심….!!!!!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57초 정도부터 보면 될듯…? 근데 나만 신경 쓰일 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개웃김 ㅠㅠㅠㅠ어떡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 나 왜 본적있는거같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진짜 최애 너무 아이돌인데 댄서분들이 다 저렇게 보야서 너무 깨 ㅠㅠㅠㅋㅋㅋㅋ 무대 집중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낰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뭔지 궁금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57초 정도부터 보면 될듯…? 근데 나만 신경 쓰일 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왜……….? 링크 지울까…? 너무 상처인가…….?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그...교복 아니고 그냥 정장 컨셉 아닐까? 교복컨셉이라면 저도 죄송함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갘ㅋㅋㅋㅋㅋ? 근데 최애가 교복을 입고 잇어가지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댄서들 민소매 클겨로 다같이 손 번쩍 들 때 머리 뻐근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ㄹㅋㄹㅋㄹㅋㄹㄹㅋㄹㅋ 개웃기다 단체 클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영상 몇번봤는데 뒤에댄서 처음봄ㅌㅋㅌ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댄서 한명만 탈색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난 콘서트 때 멤버들 다 머리색 차분한데 댄서만 머리색 개튀게 해서 진짜 거슬렸던 적 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콘서트 때 팬석 향해서 끼부리는 댄서... 개인적으로 이해 안 갔음 정말 죄송한데 저는 당신이 가리고 있는 뒤에 연예인 보러 온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댄서 얼굴 본적없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웃갸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박지성님 이영표님 답답하면 뛰세요
10:57 l 조회 1
요새 렝물 너무 좋아ㅠㅠ
10:57 l 조회 1
덕후렌즈 빼고 객관적으로 봐도 축잘알돌들이 선수로 투입되는거
10:57 l 조회 1
OnAir 이강인 손흥민 조규성
10:57 l 조회 1
OnAir 전반 후기 : 손이 폼 떨어진게 문제가 아니였던거예요..
10:57 l 조회 1
김승규 이강인한테 돈 몰아줘라
10:57 l 조회 1
OnAir 그니까 전략 이야기할때 감독이 비기기만해도 우리가 2조 올라가니까
10:57 l 조회 1
OnAir 아니 이강인이 볼 잡으면 좀 도와줘야지
10:57 l 조회 1
OnAir 드럽게 못 해요 한국 축구 가망 없냐 이렇게
10:57 l 조회 1
OnAir 근데 후반에 손흥민 들어와도 못 이길 거 같음
10:57 l 조회 1
OnAir 오죽하면 박지성이 기대할게 개개인 플레이 밖에 없대
10:57 l 조회 1
옌스는 왜 데려온거야?
10:57 l 조회 2
OnAir 소속팀에서도 풀타임 잘만 뛰는데 왜 국대에서 안뛰키냐고
10:57 l 조회 3
OnAir 감독이랑 선수들 뛰면서 생각이 안 드나??
10:57 l 조회 9
OnAir 희찬이는 어느순간부터 국대에서 폼 별로였음
10:57 l 조회 14
OnAir 김승규 혼자 했음 다른선수 이름 다 빼도됨
10:57 l 조회 7
OnAir 설영우 좀 빼 제발....................
10:57 l 조회 7
ㅈㅂ 후반 중에 교체하지말고 지금 싹 바꿔
10:57 l 조회 4
OnAir 후반에도 똥경기를 봐야하다니..1
10:56 l 조회 5
OnAir 오늘 밤새고 축구보는데 유일하게 심장 뛴 순간
10:56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