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말투..? 말할 때 목소리가 뭔가 듣기 편한 목소리같음 너무 낮지도 높지도 않고 약간 안거슬리는 목소리라 해야 하나 걍 귀가 편안한 목소리고 맑아서 부러움 (너무 높거나 낮은 목소리가 거슬린단 말 X)
| 이 글은 1년 전 (2025/5/06) 게시물이에요 |
|
일상 말투..? 말할 때 목소리가 뭔가 듣기 편한 목소리같음 너무 낮지도 높지도 않고 약간 안거슬리는 목소리라 해야 하나 걍 귀가 편안한 목소리고 맑아서 부러움 (너무 높거나 낮은 목소리가 거슬린단 말 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