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564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0
이 글은 1년 전 (2025/5/07) 게시물이에요
하나에 27000원이라고???????? 아니 돌 굿즈도 있는 것 같긴 한데 너무 비싼거 아녀
대표 사진
익인1
웅 원래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3만원대 아니였나 가격 내린거깉은데 ㅋㅋㅋ용량 다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래비싸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도 졸라 비쌈 이만원 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태초부터 백화점 틴트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에르메스 틴트네 미친. 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히려 옛날보다 저렴해진거 같은데 기분탓인가...??? 내가 나이먹어서 체감상 이렇게 느껴진 걸수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나도 저거밖에 안했나 싶음. 오히려 백화점 입점 브랜드치고는 싼데??하는 중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사회초년생떄 자주 사서 발랐는데 그떄보다 저렴해진기분인데 ㅋㅋ근데 요즘 안비싼게 없어서 뭐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랑 가격 비슷해서 이제는 비싸다는 생각이 안 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카톡 선물하기에 가끔씩 1+1으로 올라와 그때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원래 그럼ㅋㅋㅋㅋ나 그래서 생선으로 받는뎈ㅋㅋㅋㅋ뭔가 틴트 그 돈 주고 내가 사긴 아까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요즘 백화점 브랜드 아니어도 정가 1만원대 후반~2만원대 초반 하는 립제품 워낙 많어져서 옛날만큼 비싸게 안느껴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삼만원댄데 2.7에 돌 굿즈 주는거면 신경 많이 쓴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근데 십년 전에 비해서 생각보다 가격 안 올랐네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화장 처음 시작했을때 10년도 더 전에 가격도 저랬던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5인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엠카 실시간투표 이벤트🧡 14
17:38 l 조회 35 l 추천 10
오늘 빅뱅 일반예매 사람 엄청 몰리려나
17:38 l 조회 8
오늘 경기본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들 반응이 궁금하다...3
17:37 l 조회 44
여고추리반 재밌엉?? 대탈출 미수단 크라임씬 조아함13
17:37 l 조회 28
투어스 널 따라가 안무가 혹시 최영준 쌤이야??
17:37 l 조회 8
아컵도 당장 내년아닌가?
17:37 l 조회 6
아무리생각해도 명보 후반막판엔 그냥 득실관리한거같음1
17:37 l 조회 22
우리 32강 올라간다고 해도...2
17:37 l 조회 18
라이즈 미니앨범 평가 유튭1
17:37 l 조회 54
그냥 잘하면 되는데
17:36 l 조회 9
설영우 멘탈 진짜 유리인건 알겠다
17:36 l 조회 47
설영우 고소 공지 댓글에 제일 공감 갔던거1
17:36 l 조회 154
오늘 진짜 근데 역대급최악이긴했어...
17:36 l 조회 21
엠카 직캠 당일에 올려줘??????‼️‼️‼️4
17:35 l 조회 14
보넥도 운학 춤춘지는 오래 안댔어?
17:35 l 조회 51
요월 조합 추천해줄 사람 초당옥수수월드 최애인데
17:35 l 조회 4
다른돌들은 자주 싸운다고 걍 언급하고 화기애애한데...우리판은5
17:35 l 조회 60
설영우 인터뷰 보니까 포인트를 잘못 짚는 것 같네1
17:34 l 조회 216
양쪽 다 뛰었단 거 어쩌라는거 그럼 잘하든가…
17:34 l 조회 20
기동카 30일권 9월1일로 종료래
17:3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