낳고나서 걱정되는걸 해결할 노력은 1도 안하면서
어떻게하면 한명이라도 일단 낳아버리게 하자는 정책만 나옴
비혼 출산이나 정자은행이나 그거 원하는사람도 있겠지만
대다수는 그이후가 부담돼서 안하는건데..
사람들도 정책나오면 그이후는 생각안하고 와 나도 결혼은 싫은데 애는 가지고싶어!!
이런 뇌순수한 생각만 하는게 멀었다싶음
|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
|
낳고나서 걱정되는걸 해결할 노력은 1도 안하면서 어떻게하면 한명이라도 일단 낳아버리게 하자는 정책만 나옴 비혼 출산이나 정자은행이나 그거 원하는사람도 있겠지만 대다수는 그이후가 부담돼서 안하는건데.. 사람들도 정책나오면 그이후는 생각안하고 와 나도 결혼은 싫은데 애는 가지고싶어!! 이런 뇌순수한 생각만 하는게 멀었다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