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753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4
이 글은 1년 전 (2025/5/08) 게시물이에요
어차피 난 늘 광탈이고 프로 미당 아티라서 근데 올해 단콘은 진짜로 못가면 정병올거같음 시제석이든 꼭대기든 뭐든간에 이번에는 반드시 무조건 내자리있어야됨 정색
대표 사진
익인1
나 팬콘도 못감ㅋㅋㅋㅋㅋㅋ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팬콘이라고 정신승리했는데 첫콘이잔아.....차라리 고척이었으면 했어 2주도 아니니 360도 아니기만해봐라는 심정임 (제발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올해 단콘 못가면 ㅎㅎㅎ….아니야 무조건 갈거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규퀄미쳐서 약간 못가면 죽음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꼭 갈거야 우리 같이 가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착하게살았서ㅜ가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미당이 문제가 아니라 그냥 일정이 아예 안돼서 콘서트 못가면 죽을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가야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원래 덕질할때 랜선덕질만하는데 콘서트는너무가고싶어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난 돈을 많이 써...하ㅏ하하
운을 돈으로 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ㅋㅋ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그동안은 그냥 아쉽다.. 너무 아쉽지만 그러려니 했는데 올해는 달라… 올해는 꼭 가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나 그냥 에잇 엽떡시키고 스트리밍보자 이랬는데 이번은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제발 다른건기대안해 콘서트만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이번에 못가면 진짜 씨게올고같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준영이 30살인데 연애를 5번 안쪽으로 한거면
13:16 l 조회 1
아들맘들은 기본적으로 열등감이 깔려있어
13:16 l 조회 1
아니 걍 그 글 넘겼으면 됐는데 못넘겨서 이러는거잖아
13:16 l 조회 1
'대세' 리센느, 비니거 브랜드 '카사베르디' 광고 모델 발탁
13:15 l 조회 3
도영이 어머님이 팬들 커피 마시라고 선결제 해뒀나벼
13:15 l 조회 11
스키즈 노래 오랜만에 나온거같네
13:15 l 조회 10
애초에 내부정병 악개 다걸려들라고 조합던진거 보였는데4
13:15 l 조회 60
인기 떨어진거 같긴하다1
13:14 l 조회 95
따로 앓자는 글인데 또 지가 보이는대로 정병짓하네ㅋㅋㅋㅋ
13:14 l 조회 37
스키즈 왜 금 발매가 아니지?3
13:14 l 조회 21
토이스토리 볼까 군체볼까? 4
13:14 l 조회 18
진지하게 내외부인지는 모르겠고 역바이럴이있다면
13:13 l 조회 35
오늘 룩삼 방송에 세븐틴 버논 나온대1
13:13 l 조회 14
비쥬얼로 올려쳐도 한명은 팬도 없는데 왜저럼?3
13:13 l 조회 106
비주얼 버뮤다하시든 말든 아무 생각없으니까11
13:13 l 조회 141
토이스토리5 본 익들아4
13:13 l 조회 15
동태땜에 여기까지 온거임 지금??3
13:13 l 조회 74
스키즈 이번 노래는 좋네
13:13 l 조회 21
지금도 소매넣기야?
13:13 l 조회 16
고양시 마스코트 돌아왔구나 ㅠ
13:12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