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소희 숙소에서 원빈이형한테 라면 자주 끓여준대 ㅋㅋㅋ pic.twitter.com/ntdGsBzF9Z
— 해리 (@haeriddo) August 29, 2024
소희 타로 전화 안받더니 원빈이 전화받앗는데 옆에 있었나봐 ㅋㅋㅋ
— 해리 (@haeriddo) September 2, 2024
라면 좋아하는 초딩들 형 라면먹는거 보고 형 나도나도, 내것도내것도내것도 난리남 ㅋㅋㅋㅋ pic.twitter.com/z0lr6522ZI
또리비니 어제 짜파게티 토크
— 순간의 이소희 (@252moment) May 5, 2025
이렇게 하고 이렇게 머굼 ~♥︎ pic.twitter.com/ZdwqK1AYd9
시발 또리비니 파스타 자기꺼라고 막싸움
— ddoi... (@ddoricollector) May 9, 2025
내꺼야 내꺼야 내꺼야 내꺼야 이럼 ㅠㅠㅠㅠㅠㅈㄴ유치해
타로: 그래서 두개시켰잖아 뭘내꺼야 pic.twitter.com/uCO7EpBRkx
![[잡담] 원빈 소희 둘이 면을 와이리 좋아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08/10/e19932c770665441c2e65fe75b5ce768.jpg)
![[잡담] 원빈 소희 둘이 면을 와이리 좋아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08/10/d84ab7fb2e84d1464fa9caa80291d3b8.jpg)
![[잡담] 원빈 소희 둘이 면을 와이리 좋아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08/10/8a265bf8ef2be2240a4cb0f2dbc04b25.jpg)
![[잡담] 원빈 소희 둘이 면을 와이리 좋아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08/10/481084ff2f3a8c149190ea83f74c8670.jpg)

인스티즈앱 ![[잡담] 원빈 소희 둘이 면을 와이리 좋아해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08/12/c5c1a96886fde1858f8902ae12f9e21b.jpg)
펫샵에 걸려있는 박지훈 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