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9943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0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소화기관이 발달해서 소화를 잘 시키는게 아닌 이상 몸에 문제가 있을 가능성이 농후해서 부러워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나 같아도 장기 이슈로 땀도 안 나오고 💩 도 안 나오고 트름도 안 나오고 오로지 방귀랑 쉬야만 나오는데 죽을것 같어 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영양분도 잘 흡수가 안된다는거라 좋은 몸이 아니라고 들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내가 그런 경우야 영양소를 흡수하야 하는데 그게 아니고 독소나 가스가 만들어져서 몸을 막 때려 ㅋㅋㅋㅋㅋ 머리 아프거나 소화가 안되거나 방귀가 많이 나오거나 토가 나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장이 안 좋아서 먹으면 설 ㅅ ㅏ로 다 나와... 그래서 일주일만에 4키로가 빠진 적도 있음 진짜 영양분 흡수가 잘 되는 몸이 좋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나 늘 생리할 때마다 💩 이나 설사가 폭포수로 나오는데 살이 쭉 빠져서 너무 힘들고 진이 다 빠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같은 사람들 많구나 진짜 어릴 때부터 이래서 한약도 먹었는데 안 고쳐짐 ㅠㅡㅠ 우리 셋 다 힘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완전 난데 인정 ㅋㅋㅋㅋ 그리고 먹어도 살이 안 찌니까 경각심이 안 생겨서 몸에 안좋은 거 더더 들이붓게 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 체코전 안 보고 멕시코 남아공만 봤는데
18:02 l 조회 3
꺄아ㅏ아아ㅏㅏ 알디원 플챗한다ㅜㅠㅠㅠ
18:02 l 조회 2
근데 나는 우리가 지고 있는데도
18:01 l 조회 13
선수들도 경기력 엉망이고 잘못했으니 욕하는게 맞지
18:01 l 조회 7
고려대가 6년 취준하면… 문과 취준 벌써 걱정됨1
18:01 l 조회 18
알디원 플챗 온다1
18:01 l 조회 19
하 얘들아 아이돌 윤정한 진짜 온다 세븐틴 첫 제대멤 오라!!
18:01 l 조회 17
홀린듯이 다보고옴
18:01 l 조회 4
최애 머리좀 제발ㅜㅜ1
18:01 l 조회 22
어제 LA에서 교민들이 다 티켓사서 우리나라 홈경기처럼 해주겠다는 뉴스봤는데1
18:00 l 조회 22
우리나라가 인구나 인프라 치고 잘해왔던걸 느꼈어2
18:00 l 조회 6
이천수 남아공 리뷰 유튜브 ㅋㅋ 제목부터 쎄게 나오네
18:00 l 조회 32
진지하게 한국 월드컵 8강가는것보다 한국 프로야구4
18:00 l 조회 24
오늘 이강인 울었음?3
18:00 l 조회 40
파견직 회사다니는데 파견회사에서 월급 틀리게 줫는데 담당자한테 전화해도돼?8
17:59 l 조회 29
이강인은 전부터 계속 한국을 월드컵 우승 시키고싶다고 했었는데
17:59 l 조회 29
오늘 앤톤 착장 개맘에든다
17:58 l 조회 42 l 추천 3
32강 진출여부는 언제쯤 알수있어?1
17:58 l 조회 50
30분 정도 늦퇴근 한달에 두세번이면 괜찮은거야?5
17:58 l 조회 32
나 설영우 하는짓보고 이강인보다 어린줄알았음1
17:58 l 조회 7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