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 안에 키우는 대마초가 있네… 그거도 많이
이런거 처음봐서 좀 충격먹음 지금까지 한국에서만 만났어서 아예 이런건 못들었거든
귀국할때 걸리면 바로 징역이라 이용은 절대 안했는데 이용빼고 별거 다해봄
안태우면 대마 취하는성분이 아예 활성화가 안된대서 생잎도 두개 먹어보고 생잎 냄새도 맡아봤는데 그냥 연한 쑥같더라 냄새든 생잎맛이든ㅇㅇ 뭐 어지럽거나 이런건 하나도 없었음
얘네 아버지 피는용도로 직접 종이로 마는것도 배웠고…
진짜 돈주고도 못사는 경험 하고왔다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