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세대 남돌들 어느하나 못고르겠어...투어스 먼저 곡 나올때 진심 좋았었는데 라이즈 곡 듣고 또 개좋네 하다가 이제는 하다하다 보넥도...ㅋㅋㅋ 어느하나 못고르겠음...다 좋아...ㄹ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