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0595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40
이 글은 1년 전 (2025/5/16)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대선 후보별 글씨체 | 인스티즈

무난한 스타일의 이재명


[정보/소식] 대선 후보별 글씨체 | 인스티즈

한자 많이 쓰는 김문수


[정보/소식] 대선 후보별 글씨체 | 인스티즈

.........ㅋ



대표 사진
익인1
아 준석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준석 오른쪽으로 갈수록 글씨크기 줄어드는 거 개웃기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필체 교정이라도 받아라 돈도 많으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김문수 후보님은 전형적인 옛 선비 st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근데 글씨체가 중요하구나 신뢰도 확 떨어지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찍 논리면 김문수도 중국인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초딩스러운 필체가진 분이 계시네ㅋㅋㅋ (초딩에게 악의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씨를 똑바로 써보려는 노력도 안하네 ㅋㅋㅋㅋ 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씨체 중요하구나 나도 연습해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정치인 글씨체가 저러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이돌도 데뷔할때 글씨체 교정하는데 내돌 외국멤보다 못하면 어쩌자는거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디내놔도 쪽팔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zㅋㅋㅋ와ㅓ 진짜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갑자기 새토갱 어맹뿌 생각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준석 글씨 개못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무 어이없어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이 40먹고 저게 맞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지막은 이제 막 글씨 배운 애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개초딩 글씨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다 초등학생도 저것보단 잘쓰겠다 내가 말이 심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마지막은 외국인이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외국인이 봐도 글씨 못 쓰는 거 알 수 있을 정도네 ㅠㅠ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초딩도 저거보단 잘쓰것다…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준석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준석이 실화임..? 학원이라도 다녀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준석 뭔가 느낌있게 쓰려고 한 흔적이 보여서 더 웃김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연예임산부 성심당 민폐일까...ㅠㅠ279 9:2614739 0
연예/마플 빅뱅콘 개비싸228 14:179845 0
연예/정보/소식 데이식스 도운, 유지유 열애설 재점화…'10주년 팬 이벤트' 현장 방문178 17:118907 0
드영배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123 7:529282 0
플레이브나 가나디한테 댓글.. 받앗다.. 이런 글 써도 더ㅣ니.. 나 넘 손떨려 60 14:422384 1
마플 돌이 입가에 버짐 피어 있는 거 흐린눈 가능해?
19:08 l 조회 1
연생때 지하철 급행 탄 썰 풀어주는 윈터
19:08 l 조회 1
마플 난 돌이 똥방구tmi 얘기할때가 깸2
19:07 l 조회 10
멜티 처음 해봤는데 쉽다
19:07 l 조회 5
인가 매점가요 이거 고정엠씨(해당화 게스트중에서하는거말고) 있는거였나?
19:07 l 조회 5
아이돌 열애설 멤버 전원이 한번에 다 터지면 오히려 팬들 잠잠할것같지않아?2
19:07 l 조회 7
마플 버블 온거보고 울었어. . . 이런후기 있으면
19:07 l 조회 20
기니오빠와 햄햄오빠
19:07 l 조회 6
내 기억으로 룩삼 채널에 본진 나갔을 때 생방 채팅방은3
19:06 l 조회 28
온앤오프랑 황현은
19:06 l 조회 12
마플 농사 짓는 집이라 올공 폭도들 같잖음ㅋㅋ
19:06 l 조회 21
아 이 트윗 개공감 ㅈㅇ 코르티스 성현
19:05 l 조회 34
아니 얘들아 던킨 서울에서 종류많고 지점 제일 큰 곳 어디야??
19:05 l 조회 6
온옾 신곡 들어봐1
19:05 l 조회 13
260617 윈터 더블유 7월호 화보
19:04 l 조회 40
나같은 사람 있음? 복숭아 자체는 좋은데6
19:04 l 조회 60
오우 방탄 이 사진 찐 조폭아저씨들같다3
19:04 l 조회 68
종강하면 돈까스 먹을까 엽떡 먹을까2
19:04 l 조회 20
라이즈 말야 soar도 음방에서 혹시 해줄까? 3
19:03 l 조회 32
아악 글 쓰는데 포타 분량이
19:0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