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94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4
지이이ㅣ이인짜 달다... 단거 잘먹어서 기대했는데..
이 아프고 머리 아픈 느낌으로 달아.!.!
인솜니아 쿠키 르뱅쿠키 다 먹어봤는데 
크럼블이 제일 단 듯

[잡담] 크럼블 쿠키 후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서브웨이랑 비교하면 어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브웨이쿠키가 딱 맛있으면 이건 너무너무 달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 번에 다 못 먹겠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먹어보고싶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간 미국의 맛인가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근데 미국인인 나도 놀람ㅋㅋㅋ 단거 진짜 좋아하면 독보적으로 좋아할 듯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우 문장 보기만 해도 혀가 아려와 ㅋㅋㅋㅋ한 번 정돈 먹어보고 싶긴 하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거 왜 인기있는거야? 맛있는것도 예쁜것도 모르겠어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핑크박스감성인걸까..... 전에 뉴욕 센트럴팤 가니까 한블럭 건넌 르뱅은 텅텅 비어있고 크럼블은 여중딩들이 줄서서 맛 나눠 먹더라구..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쁜 언니들이 유행시킨거라 그런가바 난 시골동네 사는데 여기도 어린여자애들 엄마랑 와서 사가긴 하더라 인썸니아 쿠키는 가끔 사먹었는데 이건 내가 감당못할 맛이여
3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마자 두껍구 쿠키도우 같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쟤들은 저걸 췌장이 견디니까 ㄱㅊ은데 우린 먹으면 죽을듯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크럼블 너무 맛있었음 생각보다 안달고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2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 신기하다 난 별로 안달던데 같이..먹은 내 친구들도 다 그렇게 안달다고 했음
사람마다 미각이 다 다른가봐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진짜..? 신기하네....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니 먹었네
저거 미니는 맛 다름…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저거 친구랑 반 나눈거야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크럼블이 인생쿠키..너무 맛있음 케이크 같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캐 안달던데
서브웨이 쿠키가 더 달았음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신기하네..찾아보니까 크럼블 설탕양이 섭웨이 세배던데.. 다들 미각이 다른가봄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서브웨이 쿠키보다 크럼블이 훨씬 더 큰데 그럼 설탕량도 다른건 당연한거지 않을까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3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글쿤ㅋㅋㅋㅋ크럼블 사이즈가 섭웨 세배까진 아니라거 생각해서ㅋㅋ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러게 크럼블 엄청 크더라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서브웨이 40-45g 크럼블 120-130g… 세배 맞네ㅋㅋ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크럼블 존맛
3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안에 설익은 느낌이 매번 나서 크럼블 르뱅 다 불호~ 입에 안 맞아서 걍 내가 구워먹음 그게 저렴하기도 하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국에서는 안 파는겅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역시 서양인들 췌장 무시 못하겠구만..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나 옛날글이지만 혹시 벤스쿠키는 먹어봤니 그거보다 달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471 06.16 21:5236847 0
일상다들 밤,새벽에 생리 어떻게 갈아? 264 06.16 21:4330098 1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173 8:0513293 0
야구이로운 11일동안 만루홈런 맞은 거 4번이라던데 51 06.16 20:1318196 0
이성 사랑방 다음날 좀 달래달라는게 그렇게 잘못이니..124 3:0510674 0
하이닉스 사려고 하는 익들
13:24 l 조회 1
경구피임약 처방받으러 갈건데
13:24 l 조회 2
버스기사님 자꾸 운전중에 딴짓함
13:24 l 조회 2
아 홈트 영상 댓글 보다가 빵 터짐
13:24 l 조회 5
색감 예쁜 글로우 쿠션 추천해줄 익들 있니............ 커버력은 상관 없어 ㅜ
13:23 l 조회 3
야즈 먹으면 살쪄? 호르몬 조절하는거
13:23 l 조회 4
황치즈초코칩 샀다
13:23 l 조회 3
솔직히 우리 살아있을 동안 우주 갈 일도 없고 우주 사업도 안 생길텐데1
13:23 l 조회 7
27살 되면 진짜 성숙해져? 어른여자 같아?6
13:23 l 조회 9
솔직히 동남아 요리도 못 먹을정도면 다 잘먹는다고 하면 안 되는거 아닌가
13:23 l 조회 6
요즘들어 혐오 사회갈등이 더더욱 심해진 이유로 이것도 있지4
13:23 l 조회 11
가방 색깔 골라줄 익..!! 1
13:22 l 조회 3
푸마 메리제인 맞나 이거 유행템일까?2
13:22 l 조회 15
다이어트 보조제 탄수화물 컷팅제 이런거 다 효과 없음?3
13:22 l 조회 9
오빠 일기장 몰래 봤는데 화내는거 이해돼?3
13:22 l 조회 13
커뮤에서는 진짜 말도 안되는 궤변을 지껄이면서 남한테 훈수두는 애들이 있음4
13:21 l 조회 18
동물
13:21 l 조회 5
30대익들아 데이트 때 뭐해?
13:21 l 조회 5
솔직히 일 안하고 돈 없는 백수가 정치에 관심 많으면 4
13:21 l 조회 13
일하는데 30대 상사 두분 서로 안친한건지 뭔지ㅠ
13:2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