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894637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크럼블 쿠키 후기
33
3개월 전
l
조회
1334
인스티즈앱
지이이ㅣ이인짜 달다... 단거 잘먹어서 기대했는데..
이 아프고 머리 아픈 느낌으로 달아.!.!
인솜니아 쿠키 르뱅쿠키 다 먹어봤는데
크럼블이 제일 단 듯
익인1
서브웨이랑 비교하면 어때??
3개월 전
글쓴이
서브웨이쿠키가 딱 맛있으면 이건 너무너무 달듯
3개월 전
익인2
한 번에 다 못 먹겠다
3개월 전
익인2
근데 먹어보고싶다...
3개월 전
익인3
약간 미국의 맛인가
3개월 전
글쓴이
ㅇㅇㅇㅇ근데 미국인인 나도 놀람ㅋㅋㅋ 단거 진짜 좋아하면 독보적으로 좋아할 듯
3개월 전
익인3
어우 문장 보기만 해도 혀가 아려와 ㅋㅋㅋㅋ한 번 정돈 먹어보고 싶긴 하다
3개월 전
익인4
이거 왜 인기있는거야? 맛있는것도 예쁜것도 모르겠어
3개월 전
글쓴이
핑크박스감성인걸까..... 전에 뉴욕 센트럴팤 가니까 한블럭 건넌 르뱅은 텅텅 비어있고 크럼블은 여중딩들이 줄서서 맛 나눠 먹더라구..
3개월 전
익인4
예쁜 언니들이 유행시킨거라 그런가바 난 시골동네 사는데 여기도 어린여자애들 엄마랑 와서 사가긴 하더라 인썸니아 쿠키는 가끔 사먹었는데 이건 내가 감당못할 맛이여
3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개월 전
글쓴이
웅 마자 두껍구 쿠키도우 같아!
3개월 전
익인6
쟤들은 저걸 췌장이 견디니까 ㄱㅊ은데 우린 먹으면 죽을듯ㅋㅋ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7
난 크럼블 너무 맛있었음 생각보다 안달고
3개월 전
익인9
2
3개월 전
익인11
33
3개월 전
익인8
와
3개월 전
익인9
헐 신기하다 난 별로 안달던데 같이..먹은 내 친구들도 다 그렇게 안달다고 했음
사람마다 미각이 다 다른가봐
3개월 전
글쓴이
와 진짜..? 신기하네....
3개월 전
익인10
미니 먹었네
저거 미니는 맛 다름…
3개월 전
글쓴이
ㄴㄴ 저거 친구랑 반 나눈거야
3개월 전
익인11
난 크럼블이 인생쿠키..너무 맛있음 케이크 같아
3개월 전
익인13
글캐 안달던데
서브웨이 쿠키가 더 달았음
3개월 전
글쓴이
진짜??? 신기하네..찾아보니까 크럼블 설탕양이 섭웨이 세배던데.. 다들 미각이 다른가봄
3개월 전
익인13
서브웨이 쿠키보다 크럼블이 훨씬 더 큰데 그럼 설탕량도 다른건 당연한거지 않을까
3개월 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3개월 전
글쓴이
ㅋㅋㅋ글쿤ㅋㅋㅋㅋ크럼블 사이즈가 섭웨 세배까진 아니라거 생각해서ㅋㅋㅋㅋ
3개월 전
익인16
그러게 크럼블 엄청 크더라
궁금해서 찾아보니까 서브웨이 40-45g 크럼블 120-130g… 세배 맞네ㅋㅋ
3개월 전
익인14
크럼블 존맛
3개월 전
익인17
난 안에 설익은 느낌이 매번 나서 크럼블 르뱅 다 불호~ 입에 안 맞아서 걍 내가 구워먹음 그게 저렴하기도 하고!
2개월 전
익인18
한국에서는 안 파는겅가
2개월 전
익인20
역시 서양인들 췌장 무시 못하겠구만..
1개월 전
익인21
쓰나 옛날글이지만 혹시 벤스쿠키는 먹어봤니 그거보다 달아..?!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늙크크 말투 vs 영크크 말투
이슈
레전드 찍어버린 오늘자 아이돌 공항 경호
이슈 · 6명 보는 중
AD
"잘할게요. 잘할게요"…차밖으로 밀려나 끌려간 대리기사, 마지막까지 애원
이슈 · 1명 보는 중
AD
시드물 광고모델 됐다는 과즙세연
이슈 · 1명 보는 중
국립중앙박물관 뮷즈 금관 브로치 근황
이슈 · 2명 보는 중
경찰이 다 뚫린 사무실에서 피해자 성착취 영상 440개 보게 함
이슈 · 2명 보는 중
AD
요즘 𝙅𝙊𝙉𝙉𝘼 박살났다는 다이슨 근황..JPG
이슈 · 8명 보는 중
더치페이 동의했다가 조리돌림 당하는 중인 로버트 패틴슨
이슈 · 4명 보는 중
AD
𝙅𝙊𝙉𝙉𝘼 월드컵 역사상 제일 통쾌한 사이다라고 칭송받는 웃긴 역사.....
이슈 · 7명 보는 중
AD
내일 주식시장 개무섭다
일상
AD
지디한테 무례한지 아닌지 논란인 카리나 발언ㄷㄷ
이슈 · 1명 보는 중
💥[단독] "여기 잘생긴 오빠 많아” 국힘 김민전, 10대에 부적절 발언
이슈
AD
우리나라 여권 파워가 쎈 이유
이슈 · 7명 보는 중
피해자는 ㅈㅅ했는데 가해자는 사회에서 일도 하고 치킨시켜 먹고 있네...twt
이슈 · 7명 보는 중
토마토 못 먹는 사람들 특징
이슈
AD
서인영 코(끝)성형 5번 하기 전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
471
06.16 21:52
36847
0
일상
다들 밤,새벽에 생리 어떻게 갈아?
264
06.16 21:43
30098
1
일상
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
173
8:05
13293
0
야구
이로운 11일동안 만루홈런 맞은 거 4번이라던데
51
06.16 20:13
18196
0
이성 사랑방
다음날 좀 달래달라는게 그렇게 잘못이니..
124
3:05
10674
0
KIA
/
알림/결과
🌙260617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투표 시작이 보름이나 지난 지금, 정말 승리하실 때 입니..
40
0:01
358
0
삼성
/
알림/결과
🦁 260617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이제 정말 얼마 안 남았다 끝까지 으쌰으쌰 !! 🍀
25
0:02
75
1
한화
/
정리글
🌺🐻0617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15
0:00
34
0
LG
바보 돌아왔다
13
06.16 19:28
2005
1
세무사사무실
다들 성실 몇 개야??
12
9:21
321
0
SSG
노경은 부진? 무릎 부상 숨기고 던지고 있었다...더 큰 문제는 따로 있다
15
10:17
3304
0
두산
망곰 유니폼 산 도리들 마킹 누구할거야??
12
10:18
591
0
메이플스토리
본인표출
내일 점검 끝나고 마감)) 롯데 콜라보 쿠폰
12
12:38
279
0
롯데
설마 아니겠지? ㅜㅜ
12
12:42
315
0
169에 54~55면
14
06.16 20:42
111
0
하이닉스 사려고 하는 익들
13:24
l
조회 1
경구피임약 처방받으러 갈건데
13:24
l
조회 2
버스기사님 자꾸 운전중에 딴짓함
13:24
l
조회 2
아 홈트 영상 댓글 보다가 빵 터짐
13:24
l
조회 5
색감 예쁜 글로우 쿠션 추천해줄 익들 있니............ 커버력은 상관 없어 ㅜ
13:23
l
조회 3
야즈 먹으면 살쪄? 호르몬 조절하는거
13:23
l
조회 4
황치즈초코칩 샀다
13:23
l
조회 3
솔직히 우리 살아있을 동안 우주 갈 일도 없고 우주 사업도 안 생길텐데
1
13:23
l
조회 7
27살 되면 진짜 성숙해져? 어른여자 같아?
6
13:23
l
조회 9
솔직히 동남아 요리도 못 먹을정도면 다 잘먹는다고 하면 안 되는거 아닌가
13:23
l
조회 6
요즘들어 혐오 사회갈등이 더더욱 심해진 이유로 이것도 있지
4
13:23
l
조회 11
가방 색깔 골라줄 익..!!
1
13:22
l
조회 3
푸마 메리제인 맞나 이거 유행템일까?
2
13:22
l
조회 15
다이어트 보조제 탄수화물 컷팅제 이런거 다 효과 없음?
3
13:22
l
조회 9
찬성하면 신설돼요 ✅
신설 요청
8명 찬성 (목표 20명)
노브레인
5명 찬성 (목표 20명)
리센느
7명 찬성 (목표 20명)
ㄱ 쭌앗
0명 찬성 (목표 20명)
한선화
10명 찬성 (목표 20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게시판 신성 요청합니다
0명 찬성 (목표 20명)
민주주의
6명 찬성 (목표 20명)
김정현
5명 찬성 (목표 20명)
너네 여자야?
오빠 일기장 몰래 봤는데 화내는거 이해돼?
3
13:22
l
조회 13
커뮤에서는 진짜 말도 안되는 궤변을 지껄이면서 남한테 훈수두는 애들이 있음
4
13:21
l
조회 18
동물
13:21
l
조회 5
30대익들아 데이트 때 뭐해?
13:21
l
조회 5
솔직히 일 안하고 돈 없는 백수가 정치에 관심 많으면
4
13:21
l
조회 13
일하는데 30대 상사 두분 서로 안친한건지 뭔지ㅠ
13:21
l
조회 23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4
1
와 블프 할인 달다ㅋ
14
2
배달로 쌈채소 받앗는데 ㄹㅈㄷ잼컨 발생 (사진주의)
22
3
마운자로 원리
10
4
여직원은 점심 쉬는 시간에 누워있음 안 되는건가?
8
5
회사 동기 말투 진짜 당혹스럽네;
4
6
30초인데 올해 말에 워홀 갈라고 준비 중
21
7
하이닉스 하나 재미로 샀는데 너무 올라서 무서움…
2
8
미용실에서 머리만 감기 가능..?
9
9
진지하게 이런거라도 사야 하나 고민이네
8
10
에버랜드에서 일하는 애들 왜케 부심이 있냐
16
11
유부감자 아예 끝난거?
7
12
오빠 일기장 몰래 봤는데 화내는거 이해돼?
1
13
이런 사람들은 사회성이 떨어진다고 봐야되는건가?
7
14
푸마 메리제인 맞나 이거 유행템일까?
1
15
다이어트 보조제 탄수화물 컷팅제 이런거 다 효과 없음?
3
16
대표 나 괴롭히려는 의도로 이러는건가?
3
17
가난할수록 엄마가 뚱뚱하다라는 의견 어떻게 생각함?
12
18
에버랜드 알바 걍 노예임
11
19
요즘들어 혐오 사회갈등이 더더욱 심해진 이유로 이것도 있지
20
일하는데 30대 상사 두분 서로 안친한건지 뭔지ㅠ
1
최근 사당역에 출몰했다는 젠슨황(테무)
1
2
정은경 복지부장관 교체'설' 도는 이유
13
3
키즈카페 갔을때 엄마 시점.jpg
4
A잘못이다vsB잘못이다
10
5
생각보다 진짜 흔하다는 손님 유형..jpg
6
6
🚨(충격주의) 오늘자 30년만에 드러난 충격사건🚨
87
7
아이돌 찐템 향수 정리.jpg
58
8
[속보] 잠실개표소 혼자 막은 '올다르크', 경찰 수사받는다
1
9
문제의 NCT 성심당 쇼핑 브이로그
10
방구석 우주여행 체험🚀
11
분쇄기 샀는데 정말 잘 갈렸다
16
12
소속사에서 제일 오래된 연습생이였다는 최유정
1
4명 정지됨
10
2
정보/소식
"구호품 받으려면 성관계"⋯국경없는의사회 직원들 성착취 드러나
13
3
요즘은 20대도 양산 많이ㅠ들고 다니네
11
4
정보/소식
법조계,언론,금융,문화,예술계 전문가들이 모였다던 팀버니즈
11
5
작사 하루곡이 타이틀곡이야?
2
6
정보/소식
실시간 오타니 인스타 팔로워 수를 넘어선 보지냐
3
7
난 하붕이가 맞는듯…
6
8
청담샵 미용실인데 교묘하게 대답 회피하는거같아
4
9
내 친구 직장인인데 폰 요금 엄마가 내주신대
16
10
큰방에서 방빼게 만드는게 목적 맞구나
2
11
열흘동안 버블 한번 온거면
3
12
ㄹㅇㅈ 정병 6개월 정지 벌써 몇명째냐
2
13
여돌 정병도 6개월 정지인데 ㄹㅇㅈ 정병이랑 여돌 정병 같은 놈인가?
5
14
18키로찌면 보통 비율도 많이변하지?
10
15
두리안 피자가있어?
9
16
이제 양산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같아
2
17
윤두준 갑자기 울보 된 거 웃기다
7
18
다이소 갈까말까
1
19
니들이 까플하려고 고사지내봤자
1
20
쿠팡에서 봉지과자 사면 터져서 오나
4
1
와 조보아 출산 4개월됐대
12
2
경수진 자기관리 잘한다
7
3
멋세계 장승조 아역인데 뭔가 가능한을 느낌...
14
4
고래별 최우식이 욕 다 뒤집어쓸거같아서
7
5
고래별 기대되는 사람은 없니...
9
6
청룡시리즈 박지훈 나올까?
3
7
청룡시리즈에 허수아비 부세미 같은 ena 드라마도 포함되나보네
1
8
해리포터 근황.jpg
4
9
허남준 아이홀이랑 눈썹이 쎄게보이게 하는듯
14
10
박규영 오늘 존예다...
11
취사병 참교육같은 로맨스뺀 드라마 뭐있어?!
2
12
정보/소식
허남준, '신세계' 재벌 다음은 독립운동가다…'고래별' 출연 확정 [공식]
4
13
이사람 연기 ㅈㅉ 잘하는듯....
3
14
취사병 전설이 되다
아니 취사병 미각보이즈 후보곡 5곡이나 받아왔었대
1
15
정보/소식
드라마 고래별 기획의도
24
16
지금 뭔 상황인데 고래별 뭐 뜸?
4
17
나도 멋신 기다리면서 뒤늦게 옥씨 보는데 ㅋㅋㅋ
6
18
올해 상반기 넷플드들이 유독 타율 좋긴하다
20
19
와 군체 오늘봤는데 개재밌네
2
20
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
49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