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0677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8
이 글은 1년 전 (2025/5/1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별 거지같은 트윗가져와서 저러는거? 걍 논란 만드는거 처럼 보임.. 사진보고 아무생각 안들었음
아니애들아.. 역겹다고 알티태워서 욕하는게 이해가 안된다구.... 사진 섹슈얼 한거 노린건 알겠는데
대표 사진
익인1
누가봐도 그거 여자성기 노린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과한 해석 같음,, 그냥 체리 같은 성적인 사물정도로만 생각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 바보야? 굴에다가 진주를 왜 끼워넣니 그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예컨포 컨셉에 진주들어 가던데 굴에만 진주 있는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너 모쏠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놓고 노린건데 이렇게 몰라봐주면 섭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겹다고 욕하는게 이해가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사진 확대해보면 진주에 글씨 써 있어서;;
take me too high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사물에도 같은거 있던데 노래제목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뜬금없이 굴이 왜 나옴 굴 나오기 전에도 동성애 코드 있는거 한눈에 보였는데 여기에 굴이면 너무 노골적인 메타포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30대 여성 듀오가 성적인 컨셉 하는게 왜 문젠지도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성애 코드 돈되잖아 아이돌들 다 하는거 아니였어? 비게퍼랑 비슷하다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동성애 코드가 잘못됐다고 말한 적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섹슈얼한 노림수는 있는거 같은데 저게 그렇게 욕먹을 건가 싶은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놓고 하니까 더러워서 욕먹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잘 모르는 나도 보고도 드럽다 생각들었음
예쁘지도 않고 얼룩덜룩한 굴을 굳이 쓰면서 거기다 진주 올리고 테잌미투하이 문구 써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엔터가 하루이틀 운영된것도 아니고 저정도로 찍은거면 다 의도하고 찍은거임 한국사람들이 저게 그 은어였다고? 할정도로 안유명한것도 아니고 굴,전복 이거 너무 유명한 거잖아.. 그래서 더더러움 보자마자 연상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노골적이여서 싫다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걸 보고 아무 생각이 안든다니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제발 알아봐 달라고 덕지덕지 발라놨는데 저게 왜? 같은 반응이면 기획자들은 좋아할까 속상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능하다고 올려치는것도 아니고 드럽다고 역겹다고 욕하닌깐 문제라고.. 기획자들도 반응이 생각했던거랑 다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성적은유가 너무 노골적이면 반감가지는 사람도 있겠지 고능하다고 올려쳐야만 하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려쳐야만 한다고 내가 말했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림수가 너무 보여서 별로임...누가 봐도 여자성기를 대상화한 컨셉인데 누가 좋아함 저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카디비가 변호사랑 말빨싸움 뜨는거 봐
18:46 l 조회 1
알디원 이부분 안무 진짜 멋있음
18:46 l 조회 1
OnAir 아 런닝맨 편집 개웃김
18:46 l 조회 1
헐 라이즈 오늘 1위 했어????
18:46 l 조회 1
한국콘엔 한국팬들만 있어야 하는 이유 "한구역전체가 응원법을 안외치는 대참사 발생"
18:46 l 조회 1
이상원 여기 춤선 ㄹㅇ 잘보이고 미쳤어ㅜㅜㅜ
18:46 l 조회 4
이번 축협서 갈라치기하면 걍 선수들이 기자회견해라
18:46 l 조회 6
근데 정국 여름 날씨 운 왜케 없냐ㅜㅋㅋㅋ..
18:45 l 조회 21
스포츠 협회들은 좀 이상한게 빙상도 전에 김연아가 후배 양성하자고1
18:45 l 조회 21
한국축구 이번 조별리그 탈락한게 다행이라 생각함
18:45 l 조회 9
비둘기가 피자도 먹어?1
18:44 l 조회 18
하 하투하 블러처리한거 결국엔 다 풀리는거 왤케 웃기지
18:44 l 조회 37
축협 언플 시작7
18:44 l 조회 50
나 요즘 마법 마술 이런 게 왜 이리 좋지 애니도 찾아봐야겠음
18:44 l 조회 5
한국 월드컵 감독 + 코치진 : 잘 놀다 갑니다 세금 꺼억~
18:44 l 조회 6
돌들 작사작곡쪽은 아예 재능이야?1
18:44 l 조회 16
다들 트리트먼트 무슨 제품 써?? 알려줭
18:44 l 조회 4
캣츠아이 마농(활중멤) 친구 수준 : 한손은 핑키업 한손은 뽁유
18:43 l 조회 46
습스 축협 폭로전 준비중
18:43 l 조회 42
[미우새] 세간에서 말하는 '뚱보균'의 정체.GIF
18:43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