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077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9
이 글은 1년 전 (2025/5/18)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그 잠깐 보는 게 가성비라니
대표 사진
익인1
정말 이해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가성비긴 하지 돈 안들여도 사진 찍어서 굿즈에 넣을수 있는 스케니까.. 그래서 안꾸미고 오면 뒤에서 진짜 난리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을 안냈으니까 가성비인거야? 오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성비는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성비긴 하지 그렇게 가까이서 볼일이 없으니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돈안내고 가까이서 붙을 수 있어서ㅇㅇ우리판만 그런지 그래서 팬싸나 이런데보다 나이 확 어려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간 버려가면서 보는게 가성비라면 가성비겠지... 근데 차라리 그럴거면 온전한 내 자리 하나 가지고 보는게 좋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치 원래는 가까이서 보려면 오억(과장) 내고 몇 분 보는건데 공항은 공짜로 가까이서 보는거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성비 맞음 이거 맛들리면 계속 가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물론 난 공항 가는 거 이해는 안가지만 가성비는 맞지 요즘 콘서트도 20만원씩 하는데.. 심지어 앞자리 가는 건 하늘에 별따기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성비긴 하지.. 걍 정보사는 몇 천원만 쓰면 가까이서 볼 수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심지어 무시 잘 못 하는 멤들은 대답도 해 주는데 말 섞을 수 있는 기회가 가성비 아닐리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해외에서 한국 일부러 진거 아니냐는 말 계속 나오네5
06.26 07:06 l 조회 509
짐 싸라 걍.. 경우의 수 따지는것도 쪽팔리고 찌질해1
06.26 07:06 l 조회 61
테무에서 뭐 살때마다 쿠폰 달라고 조르는데
06.26 07:05 l 조회 52
아니 근데 아무리 경우의 수라해도 일본은 안응원할래11
06.26 07:05 l 조회 124
기대안함 지금 경기력으론 올라가봤자임1
06.26 07:05 l 조회 47
경우의 수에도 변수는 생기지 허허
06.26 07:04 l 조회 35
32강 올라가는거 확률적으로 몇퍼돼?3
06.26 07:04 l 조회 130
대한민국 32강 확률 높여준 원인중에 이 선수 4명도 있음..ㅇㅇ3
06.26 07:03 l 조회 673
경우의수 따지는 거 웃프다....
06.26 07:03 l 조회 37
욕 엄청 먹어서 일단 32강 올라가면 바뀌지않을까5
06.26 07:03 l 조회 104
헐 독일이 졌어?8
06.26 07:03 l 조회 767
다른경우의수 봤는데 너무 어려워보이는데ㅠ4
06.26 07:02 l 조회 154
OnAir 축구를 보며 괴물이 되어가는중.. 에콰도르의 멸망을 원하고..
06.26 07:02 l 조회 31
어제같은 경기력으로 32강가면 이길수 있어?ㅋㅋㅋㅋ
06.26 07:02 l 조회 37
OnAir 간바레 니뽄니뽄
06.26 07:01 l 조회 29
자자 다들 일본으로 임시국적 이전할 시간입니다
06.26 07:01 l 조회 28
너희 일본 응원할거야?8
06.26 07:01 l 조회 82
32강 진짜 못갈듯2
06.26 07:01 l 조회 88
OnAir 저거 노래 선곡 하시는 분 특집으로 좀 인터뷰라도 유튜브에 올려주면 좋겠다10
06.26 07:01 l 조회 40
OnAir 대한민국 아직 희망은 남아있습니다1
06.26 07:00 l 조회 52


처음이전6066076086096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