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0790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
이 글은 1년 전 (2025/5/18) 게시물이에요

코팅 냄비는 시간지나면 벗겨지는데 스테인레스 냄비는 좀더 오래 가??

아무리 조심해서 써도 코팅냄비는 꼭 검은 점처럼 벗겨지는게 생겨나서 점점 늘어나더라 

그래서 버리게 되는데 스테인레스 냄비는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스뎅은 오래가는데 닦는게 좀 빡세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닦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텐은 내가 지겨울때까지 씀 관리는 쉽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나,. 관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란 후라이 볶음밥 그런 간단 음식만 할거면 코팅이 훨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종류같은거 할려고. 계란 후라이나 볶음밥은 코팅없는 스테인레스에 할 자신이 없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은 스탠 괜찮아 할만해 태우지만 않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사, 사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스텐만 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관리는 어떻게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딱히 관리할것도 없어
그냥 사고나서 쓰기 전에 연마제 제거 잘해주고 물자국 같은거 생길 때마다 베이킹소다넣고 물 끓여서 잘 닦아주는거만 하면 스텐은 계속 쓸 수 있는거라 관리하는게 머가 어렵다는건지 잘 모르겠음
물도 빨리 끓고 관리 조금만 해주면 계속 쓰는거라 난 스텐을 더 선호해
그래서 밥솥도 스텐내솥인 제품으로 바꿔서 쓰고 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엥 축구 떨어진거 아니었어?
14:35 l 조회 1
경규옹이 감독해야했었네
14:35 l 조회 1
나만 해외에서 하는 kpop in public 공수치들어서 못보는건가
14:35 l 조회 2
이거 할인율 너무 높은데 짭은 아니겠지
14:35 l 조회 4
32강 이집트랑 만날거라는데?
14:35 l 조회 3
이강인 후반 추가시간에
14:35 l 조회 8
아이오아이 마지막콘서트 이정도면 거의 오열인듯
14:34 l 조회 7
벌써 진출 확률 나와?
14:34 l 조회 11
오늘 나를 웃게 만드는 건 하이닉스 뿐이구나
14:34 l 조회 11
명보야
14:34 l 조회 10
와 하이닉스 진짜 오늘 300 가나 ㅋㅋㅋㅋㅋㅋ1
14:34 l 조회 53
혼자 노는건 좋은데 집에 있는건 싫은익 있어?
14:34 l 조회 8
조2위가 확정 된 것도 아닌데 벤치에서 출발1
14:34 l 조회 29
설영우 고소했으면 좋겠다 생각하긴 했는데
14:34 l 조회 22
옌스 후반에 투입됐어?4
14:34 l 조회 17
이집트 이란이 대진운이 좋다고???ㅋㅋㅋㅋ6
14:34 l 조회 32
더보이즈 영훈 이영상 너무 귀여움..
14:33 l 조회 8
한화 야구팬이 축구 라인업 보고 자기네 감독이면 손흥민 영원히 쓴대ㅋㅋㅋ1
14:33 l 조회 23
한국 축구 참교육해줄 사람 없냐?1
14:33 l 조회 15
우리 32강 가면 파라오랑 맞짱떠???3
14:33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