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1856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07
이 글은 1년 전 (2025/5/27)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오늘자 말나오는 데블스플랜 피디 인터뷰 2개 | 인스티즈

[정보/소식] 오늘자 말나오는 데블스플랜 피디 인터뷰 2개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최근인터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ㅎ ㄱㅅㄱ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종이가 가만히 있지도 않고 < 뭔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에어컨 때메 종이가 날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ㅎ 땡큐... 근데 그럼 뭐함 필기할 때 종이 손으로 잡고 하면 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필기용 말고 기름종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니까.. 기름종이에 필기할때 종이 잡고할 거 아님 보통 공책이든 뭐든 글 쓸 때 종이 잡지 않아? 게다가 강풍기도 아니고 에어컨 바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에게
방송 안 본 거 같은데 기름종이에 필기한 상황이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8에게
봣는데 막판에 바닥에 뭐가 잇길래 저게 뭐지 햇는데 나중에 기름종이 기름종이해서 아 들고 갓구나 햇음 중간 필기는 빠르게 보느라 스킵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엥 아니 혹시 방송 안 봤어..?? 필기 못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에게
히든 스테이지 들어갓을때 상황 말하는거 맞지? 걍 빠르게 보다가 막판에 뭐 널부러져잇고 인티에서 기름종이 위반 아니냐해서 ㅇㅎ 기름종이에 필기해서 풀엇군 햇슨 필기장면은 못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3에게
필기 자체를 안했어.. 기름종이에 뭘 적고 한게 아니라 한장한장을 칸마다 놓고 표시 용도로 쓴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에게
아니 기름종이에 필기를 한게 아니고 기름종이로 경로 마킹하면서 테스트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3에게
필기가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필기 안했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소리임 지가 게임 개입했단소리랑 뭐가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굳이 저런 인터뷰는 왜 한거지ㅋㅋㅋ 진짜 기싸움하나 생각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어이없고 웃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ㅈㅈㅇ은 그만 좀 나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데플3 나와도 안볼란다ㅋㅋㅋ
다 나온다음 재밌다고하면 그때 보든지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 자기가 짜고 친 판이었다는걸 이렇게 당당하게 말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첨부 사진이 부분도 추가 부탁해

본방 보면서 가장 이상했던 딜러 개입씬이었는데
블러핑인지 기억 오류에 의한 발언인지 pd가 판단한다는 게 일차적으로 말이 안 되고,
(이 논리에 따르면, 참가자가 상대방을 속여서 어떤 행동을 유인하려고 고의로 거짓말을 해도 제작진이 '어? 저거 잘못 기억하는 거 아니야?'라고 하면서 상대방한테 결과 알려주는 게 가능하다는 건데;;)

객관적으로도 손은유 발언이 히든룰과도 일치했기 때문에 '오류'라거나 '게임이 망가질' 수 있는 상황 자체가 아니었는데도
"게임이 망가지도록 둘 수 없었다"는 해명이 논리적으로 전혀 안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https://enews.imbc.com/News/RetrieveNewsInfo/462585
참고로 pd 개입 파트 질의만 모아놓은 기사 본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은유 블러핑은 무슨 장면 말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 흰샏으로 골인해도 되냐는 그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언노운' 당시 강지영 말이 골인지점(G)에 흰색 면이 위로 오도록 도착하면 (기존 판에서와 같은 룰이 적용되어서) 추방인지/아닌지가 문제 되었어
당시에는 해당 룰이 히든이었기 때문에 딜러가 이에 대해 말을 하면 안되는 상황이었고,
상대팀이 착수를 망설이자 은유가 그렇게 골인해도 괜찮다! 고 말을 했는데,
딜러가 "그렇게 말한 적 없습니다."라고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딜러 개입하는 씬이 머였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은유가 잘못 기억해서 말하니까 딜러가 손은유씨 물어보신 거에대해 어쩌구저쩌구 라고 말했습니다.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기억났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렇게 제작진이랑 상의 하면서 게임할거면 리얼리티 두뇌 서바이벌이 아니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보상 쓴다고 말했고 그걸 그냥 결과 발표 이후에 쓰면 어떻겠냐고 한거 아니야? 방송을 더 극적으로 보이게 하기 위해서..? 뭐 이거도 개입이라면 개입이지만 그냥 방송용 재미를 위해서 그런거가튼데
어차피 게임 끝나고 쓰려고 한건 똑같은데 그냥 말하는 타이밍만 더 늦게로 바꾼거아닝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 자체가 개입인데?
문제는 재미가 없어서 더 문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 타이밍 늦게가 개입이잖아 ㅋㅋㅋㅋㅋ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감옥동에 갑니다 발표 후 피스 쓰겠다고 이야기 하도록 개입한건데, 피의 게임3였으면 아사리판 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아 근데 나는 그냥 어차피 게임 결과는 똑같고 은유가 생활동 가는줄 알았는데 갑자기 감옥동 < 이 연출을 하고싶어서 그런거라고만 생각했어
근데 밑에 피스 패널티는 기억 안났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항 그 연출을 원했던 것 같긴해. 근데 결과적으로 너무 불공평해서 말이 나오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스예는 못참아 밤새 괴롭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살다살다 이런 병크에 스예랑 서출구 소환하고 싶어지는 날이 올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ㅋㅋ 스예 출구때도 딥빡이었는데 걔들은 어쨌든 간절한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스예랑 서출구 있었으면 이미 난리나고
해결 안해주면 퇴소한 다음에 라방켰을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표 전에 소희랑 규현 플레이 보고 욕 면전에 하고.
그리고 이정도 명분이면 다른 플레이어들도 난리쳤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심지어 게임 종료 당시에 결과 발표하면서 칩수 절반이 깎이는 페널티도 있던 거라서, 베네핏 사용 타이밍에 따라서 10개 사용하고 -5개 될 수도 있던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헉 맞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 게임결과를 둘째치더라도 에바야
감옥동을 가게 되는거랑 안가는거랑 차이가 어마어마한데
하루만 감옥동 가도 컨디션적으로만 봐도 체력 쭉쭉 빠졌을거임
다른 서바였으면 진짜 윗댓말대로 유혈사태 아사리판났고, 전종연이 했던 더지니어스에서도 저런식으로 했으면 백퍼 현장에서 출연자들한테서 항의 들어왔음
ㅋㅋㅋㅋ누구는 그놈의 룰때문에 감옥동 굴레에서 어떻게 발버둥쳐도 벗어나지도 못하게 해놓고선 (여기까지도 능력차이라 ㅇㅋ라고 쳐도) 누구한테는 한없이 유리했던 적용이니 (이부분에선 적어도 출연자 탓하는거 아님 철저히 제작진 역량부족 능력부족 말하는거)말이 안나올수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그냥 예능도 아니고 서바에서는 절대 안되지 그럼 이것만 개입했을까 의심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인터뷰 보면 플레이어가 제작진에게 보상 쓸 타이밍에 대해 물어봤었고 여기에 생각해서 내놓은게 저거라고 한게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그게 개입이지 어떤 타이밍에 쓰는지 자체도 중요한 포인트고 그건 철저하게 개인 판단하에 이뤄져야 하는게 맞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극적으로 은유가 생활동가는걸 막았습니다
이거냐?????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현규한테만
디렉팅이 들어갔던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이럴거면 정종연이 게임하지 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입했다고 당당히 말해서 어이가 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냥 대탈출5나 만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자기가 플레이어하지 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개입이 잘못인걸 모르는거 같아서 더 답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엥 그럼 현규가 자발적으로 그런게 아니었다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현규 의견으로 그 타이밍에 쓴건 아닌가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어떤 캐릭터..에 되게 몰입한 사람같음
능력이 따르는지는 의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베네핏 타이밍을 또 왜 제작진한테 물어봤대... 본인이 판단하고 써야지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그니까 이것도 어이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서바를 찍고싶은건지.. 각본있는 대탈출을 찍고싶은건지… ㅋㅎ 미스터리수사단 볼 때부터 감떨어진건 알았는데 정종연은 감 없고 보면볼수록 홍진호 장동민 버스탄 연출자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보상 사용 타이밍에따라 피스 개수 절반되고 생활동 가기 / 피스 10개 다 받고 감옥동 가기 둘중 하나로 결정되는 상황에서 제작진이 사용 타이밍 정해주고
<정종연한테 피스 쓸거리고 인터뷰에서 말했다>같은걸 이유로 대서 룰 무시하고 피스 10개 가지고 생활동가기로 결정된게 조작이 아니면 뭐가 조작인지 모르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자 뷔 정국
14:41 l 조회 1
근데 지금 선수들이 황금세대라고 하자너
14:41 l 조회 1
우리 가능성 아직 있긴한데 희박한거지?
14:41 l 조회 1
축협 김승규 까는 기사로 언플할거 뻔히보이는데 우리 달밤이아빠 지켜줘야함6
14:41 l 조회 20
여름노래만 잔뜩 들으면서
14:40 l 조회 10
크로아티아가 가나에게 지는게 가장 충격 아니냐?1
14:40 l 조회 25
이태석, 설영우가 탑급이라는 오스트리아, 세르비아리그는 얼마나 수준이 낮길래2
14:40 l 조회 30
월드컵 안 보는 축알못인데 하도 축구 얘기 많아서 질문 하나만 7
14:40 l 조회 31
멕시코전이 너무아까운데...1
14:40 l 조회 19
아무리 생각해도2
14:40 l 조회 10
최현우는 마법사 맞지?
14:39 l 조회 21
일본 왜 비겼냐 니네가 이겼어도6
14:39 l 조회 73
결국 김승규 캐칭 실수가 나비효과를 불러왔네8
14:39 l 조회 71
32강 진출 실패 확정이야??12
14:38 l 조회 138
근데 이번 선수진 ㄹㅇ 좀 ㄱㅊ지 않음?13
14:38 l 조회 82
손흥민 같은 선수가... 우리 국대주장인데2
14:38 l 조회 51
박근혜 윤석열 홍명보6
14:38 l 조회 27
월드컵때 헛바람들면 안되는데
14:38 l 조회 19
진짜 한국남자 아이돌들한테 인기있는건 일본여자들인데1
14:37 l 조회 82
와 근데 ㄹㅇ 기적처럼 빙고 성공하면 진짜 내적친밀감 지릴듯4
14:37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