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102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9
이 글은 1년 전 (2025/5/28)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빠어디가 준수 졸업사진 떴어 | 인스티즈

[잡담] 아빠어디가 준수 졸업사진 떴어 | 인스티즈

[잡담] 아빠어디가 준수 졸업사진 떴어 | 인스티즈


진짜 애기였는네 곧 있음 성인이라니 ㅜ 많이 컸어

대표 사진
익인1
진심 몸만 자랐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얼굴크기도 똑같은거 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쭌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세상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고딩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ㅇㄱ
남의 집 애기 금방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다 키로 간 거 신기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준수 고3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10준수 아빠 얼굴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세월 진짜... 시간이 벌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빠 많이 닮았다 어릴땐 몰랐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얼굴은 그대론데 예쁘게 잘컸닼ㅋㅋㅋ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여전히 귀염상이야ㅋㅋㅋㅋ 아빠닮아서 잘생겼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훈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와 이종혁같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그대로 잘 컸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10준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항상 생각하는건데 애기들 얼굴은 그대론데 몸만크는거 너무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랬다는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준수가 고3이야??? 07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07이 고3이야??????????????????? 초3이 아니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응ㅋㅋ 익53 몇년에서 온거야??!!!
한달전글인데 빨리 밝혀 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한달전 글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여기는 2025년 7월 11일...... 충격의 도가니탕 속............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7월 12일도 아니라니 어디서 온거야 너!!! 사실대로 말하라고!!!!!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3
17에게
아 12일이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뭐야 오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키가 193이라는 게 미쳤음.... 진짜 아기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193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ㅇ 193.5였나 그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키 짱 크다 ㄷㄷ모델이나 농구선수해도 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와 언제 다 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잘컸다 10준수 초등학교 가기싫어서 토요일인척 한다한게 엊그제같은데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아빠판박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니 준수ㅋㅋㅋㅋㅋㅋㅋㅋ 뭐지 키만 늘어난것 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10준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진짜 사촌동생상이다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성인이라고....? 시간 빠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몸만 자랐다ㅋㅋㅋㅋ 아기때 얼굴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피지컬 대박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아기 때 얼굴 그대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준수 잘 컸다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ˋˏ와ˎ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예쁘게 잘컸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살 많이 빠졋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첫짤 완전 이종혁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컸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진짜 잘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기엽다
애기얼굴 그대로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 얼마전에 10준수고 또 엊그제가 유퀴즈 나왔는데 언제 저렇게 큰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미틴 중3 아니고 고3이라고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빠붕어빵이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뭐야 준수 고양예고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다컸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짜 그대로다ㅋㅋㅋㅋㅋㅋ귀여워 아직도 10준수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해원님 나온 고등학교야? 교복이 비슷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제 몇년후에 준수 찐복학생짤 나오는 거야? ㅠㅠㅠㅠ 7살 아가가 언제 이렇게 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내가 준수 초등학교 입학식도 봤는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너무 잘컸다ㅜㅜ시간 빠르네 진심..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1
얼굴만 두고 자랐넼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얼굴이그대로야ㅋㅋㅋㅋㅋㄱㅇㅇ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4
준수가.....졸업.......? 성인.....?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5
아니 얼굴이 ㅋㅋㅋㅋㅋ 너머 그대로야 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6
헐...ㅠㅠ 내 자식도 아닌데 마니 컸구나 싶다..
완전 어릴때 그 모습 그대로 사이즈만 늘린 느낌이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7
살엄청뺐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8
애기 때 성격도 쿨해서 넘 기여웠는데 ㅋㅋㅋㅋ
지금도 남녀 모두 인기 많겠다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어우 쪽팔려 32강을 못가냐
11:18 l 조회 1
드라우닝은 왜 들어도들어도 안질릴까
11:18 l 조회 2
근대 우리 아시안컵 당장 9월 아니야?
11:17 l 조회 11
OnAir 지금 아르헨티나 경기에 메시 나왔어??2
11:17 l 조회 7
ㅋㅋㅋ감독역할이 8-9할인 스포츠에서 감독이나 쳐패
11:17 l 조회 19
이번월드컵 똥 삼형제ㅋㅋㅋㅋㅋㅋㅋㅋ1
11:17 l 조회 24
알바한테 속지말고 온전히 감독탓임3
11:17 l 조회 26 l 추천 1
근데 솔직히 남아공전 전반은 개인기량탓도 있음1
11:17 l 조회 31
감독 언제바뀌어..?1
11:17 l 조회 12
우루과이화끈하네
11:17 l 조회 21
정보/소식 [속보] 한국, 32강 탈락...월드컵 특수 끝2
11:16 l 조회 64
아니 근데 이강인 너무 현타온 표정이라
11:16 l 조회 23
쟤 안나가면 내년 아시안컵도 쟤가한대
11:16 l 조회 19
카타르에서 4년 흐른것도 안믿긴다 시간ㄷㄷ...
11:16 l 조회 8
클린스만 아시안컵 때도 탈락하고 국대 은퇴 진지하게 고민했던 손흥민이라서3
11:16 l 조회 33
아 못가는거 확정임?4
11:16 l 조회 39
같은 드레스 입은 신민아와 사나1
11:16 l 조회 53
메시 진짜 대단한 사람이긴 하다...6
11:16 l 조회 50
걷는게 전술이고 가만히 있는게 전술이라 어쩔수 없었던거면 이건 뭐임?
11:16 l 조회 23
미안한데 가장 홍명보 같은건 너네들임1
11:16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