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340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데이식스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4
이 글은 1년 전 (2025/5/30) 게시물이에요

쿠지 편의점에 들어온대

[잡담] 오타쿠가 진짜 돈이 되긴 하나봐.. | 인스티즈

https://naver.me/xMn7Ut30


대표 사진
익인1
편의점 터지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무래도 오타쿠들은 물가가 올라도 밥 먹는 걸 줄이며 사는 사람들이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타쿠들은 의식주를 줄이고 굿즈를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런건 중복 잘 안나오려나? 가챠랑은 다릉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쿠지?? 쿠지도 중복있지
이런식으로 각 상별(a상 b상)로 굿즈가 있고 랜덤뽑기 하는거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사진에서 만약에 E 나 F 나오면 뭉탱이 있는거 중에 하나 랜덤으로 준다는거지? 못고르고? 오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보통 랜덤인데 쿠지 뽑았을때 뭐뽑았는지 적혀있는것도 있어
F상-(캐릭터이름) 이런식으로 적혀있으면 이거 주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은혼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알바생은 울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알바생 진짜 극한직업이야.. 치킨 튀기고 군고구마 굽고 이제 쿠지까지ㅋㅋㅋㅋ 돈 더 받아야돼 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들여와도 세븐일레븐 일 줄 알았는데 국내기업이 들여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지에스 뭔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타쿠 브이로그 쇼핑깡! 이런 거 본 적 있는데
저걸 저 가격에? 하는 것도 쓸어 담더라 오타쿠들 돈 ㄹㅇ 많은 거 같음 애니 잘 모르는데 오타쿠들 랜덤깡 보는 거 너무 재밌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미치겠네 또 내 돈을 이렇게 빼가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루토 제바아아아아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이게 그 제일복권?? 그거 맞아? 박스같은거에서 종이 뽑아서 살짝 뜯으면 상품있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저거 익인이가 아는 그 쿠지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헐 산리오도 들어왔으면 좋겠다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마 슬덩판 작가로 추정 되는 사람 포타로 억대 벌었잖아 2023년도에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이건 진짜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가 다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한국인뎅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건 그냥 일본에서만 할수있게 하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왜?? 이미 쿠지는 한국에 공식샵도 있고 개인굿즈샵에서도 들여와서 팔지 않아?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엔하이픈 오빠들 너무 잘생겼어요♡
11:45 l 조회 1
본인들 곡이랑 안무 비슷해서 헷갈린다는 아이돌
11:44 l 조회 51
놀 티켓팅 좌석창 들어가는 순간1
11:44 l 조회 14
엔시티 대중적노선으로 갓으면1
11:43 l 조회 30
제왑 학폭이랑 음주운전 얘기가 무슨 상관이냐고 그게 왜 나오냐는데4
11:43 l 조회 51
하이브도 돌바돌 아니야?
11:43 l 조회 21
레드레드라는 노래 싫어서 죽을거같음ㅠ14
11:43 l 조회 70
블락비는 앨범 낼일 없을까?
11:43 l 조회 9
Team빵구쟁이들아 빨대로 음료 마시지말래
11:42 l 조회 45
유재석 진짜 기억력 좋은것같음
11:42 l 조회 27
보이미츠걸 원곡 아는 사람들 몇년생이야..2
11:42 l 조회 19
아이돌한테 악플다는 거 보면 트위터에 찐따들 많긴하네1
11:42 l 조회 15
근데 5세대랑 비교해도 제왑 학력은 다 고졸인데..4
11:42 l 조회 63
유재석은 악플러 고소 안하더니 왜 갑자기 고소시작함?12
11:41 l 조회 132
단어하나에 급발진하는거 진짜...뭔가 벅차다2
11:40 l 조회 29
하이브돌들 건강검진할때 위대장 내시경도해?
11:40 l 조회 27
근데 은채 검고 안봤어?3
11:40 l 조회 82
내최애팬덤 망한것같음
11:40 l 조회 47
아이돌도 아니고 소속사에 벅차서 쓴 글은 주어가 누가 됐든 신기하긴 함
11:40 l 조회 25
술 마셔서 속 허한데 아아 라떼 고민ㅜ 1
11:39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