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508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샤이니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14
이 글은 1년 전 (2025/5/31)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화재 진압 완료된 오늘 5호선 열차안 모습 | 인스티즈

[정보/소식] 화재 진압 완료된 오늘 5호선 열차안 모습 | 인스티즈

[정보/소식] 화재 진압 완료된 오늘 5호선 열차안 모습 | 인스티즈


이건 옛날 대구참사때 사진.. 불연소 소재로 바꾼게 큰일함

[정보/소식] 화재 진압 완료된 오늘 5호선 열차안 모습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꽤 심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서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도 안 다쳐서 정말 다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저거 칸에있었으면 트라우마 오질거같음 무서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방화범을 테러죄로 사형했으면
울나라 법은 솜방망이라 답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인명피해 없어서 다행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방화범들은 죽으려면 혼자 죽지 어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영상보는데 터널 걸어가면서 승객들 엉엉 울면서 가시더라 진짜 방화범은 처벌 꼭 받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살면서 거기 터널 걸어볼 일이없으니 진짜 무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죽을거면 제발 좀 혼자 죽어라 진심 왜저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당시 현장 영상 보니까 다들 비명지르고 패닉 온 사람들도 많고 내려서 걸어갈 때도 울면서 못 추스리고 가는 사람들 많더라... 진짜 저거 처벌 쎄게 좀 했으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불연소 소재로 바뀐거 처음알았어 진짜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구지하철 참사가 워낙 큰사건이라 대부분 지하철관련 안전은 사건사고로생기더라 ㅠ 스크린도어도 그렇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게 무슨이이야 대체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호선 특히 마포역 지하철중에서도 젤 깊은덴데 ㅋㅋㅋ 아 진짜 불지른인간 처벌 쎄게 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야 짖짜..큰일날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불이 났었어? 오늘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심지어 방화야...? 𝙈𝙄𝘾𝙃𝙄𝙉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화인데 언론에서 크게안다루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용의자도 여의나루역에서 체포됐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친....ㅠㅜㅠㅠ다행이야정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짜 미쳤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친 방화잇던거 지금알앗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미친거아니냐 처벌 크게하면 좋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외양간이라도 꼭 고쳐야하는이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범인 본인도 죽으려고 저런거야? 아니면 그냥 테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속보] 지하철 5호선 방화 용의자, 들것 실려 나오다 검거

지하철 5호선 방화 용의자, 들것 실려 나오다 검거경찰 "피의자 손에 그을음 많은 것 발견해 추궁"
"범행 현장에서 점화기, 유리통 등 발견해 감식 중"
"영등포서 인치해 조사 중…범행 동기 등 수사"
▷ 자세한 뉴스가 곧 이어집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52/0002200222?sid=10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심지어 실려나오다 걸린게 어이가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아니 진짜 혼자 죽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신발 진짜 혼자 죽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방화???? 미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방화?? 미친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지 혼자죽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불연소 소재 진짜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심 나이를 어디로 먹은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방화???? 이렇게 큰 사건을 왜 지금까지 모르거있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 5호선 라인 사는데… 무섭네… 어디역인지 찾아봐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여의나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 와 미챳네진짜 집근처잔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개끼 사형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소 잃고 외양간이라도 고쳐야하는 이유,,,, 누군가의 희생으로 인해 또 다른 참사를 막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진짜 대구 피해자분들께 큰 빚을 졌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후 진짜 큰일날뻔했다 제발 처벌 세게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미친 거 아니야 갈 거면 혼자 가지 저기 타있던 사람들은 무슨 죄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 큰일날 뻔 했는데 사망자 없이 부상으로 끝나서 정말정말 다행이고 방화범은 얼굴 공개하고 사형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불 지른 놈들은 걍 화형하자 방화를 밥먹듯이 저지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저거 안바꿨으면 대구 화재급으로 난리났을거라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심 난 이거 테러라고 생각함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현장영상에서 사람들 울음섞인 목소리 들리는데
진짜 아무도 다친 사람 없어서 천만다행이다 너무 무서웠겠다 싶었음... 방화는 그냥 대규모살인이니까 사람수대로 가중처벌해야한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테러범 신상공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오전에 5호선 지하철 타는데 지연 된다고 안내방송 나오던데 진짜 돌았나.....이런 상황 있는지 몰랐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오늘 캠코 필기였는데 방화때매 시험장 못간분들 있다더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조건 고소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5호선 진짜 깊이 있어서 화재 나면 위험한데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짜 재난문자보고 개놀랐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현장에 계셨던 피해자분이 방화범한테 "너때문에 죽을뻔 했잖아!"하니까 "안죽었잖아"라고 했대 진짜 미친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람이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정말 과거가 현재를 살렸네 또...너무 마음 아프고 화난다 어떻게 저런 짓을 저질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 진짜 다행이다... 대구 지하철 참사를 알고도 일부러 방화를 저질렀으면 당연 사형해야 되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부산 지하철은 불연소 아닌게 대부분인 거 같은데... 전국적으로 바꿨으면ㅠㅠ 요즘 지상철도 많아서 불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저게 테러지.. 진짜 법 강화해야돼
사람들 트라우마며 시간, 재산, 인적 피해가 장난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방화범 이 쓰레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방화 왜 저지른거야 ??????????????? 진짜 제발 죽여 살인미수범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혼소송당해서 억울했대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ㅋㅋ. 죽ㅇ여야겠다 응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때창이 대박인 방탄 마드리드 콘서트 SWIM.26.06.26
17:35 l 조회 2
닝닝 너무 귀여움
17:35 l 조회 2
위클리 지한 너무이뻐ㅜㅜ
17:35 l 조회 11
병크까지 터졌는데도 아직도 팬이 남아있구나....
17:35 l 조회 33
홍명보 대신 국대감독으로 올 수 있었던 감독들
17:34 l 조회 17
옌스가 불쌍하다
17:34 l 조회 9
박항서 할아버지가 띵보 안 혼내나?
17:33 l 조회 7
근데 이강인 선수 오른쪽보다 보통2
17:33 l 조회 27
바깥 외출 하자마자 땀샘 개방하는 몸은 진짜 어떡해야됨ㅋㅋ5
17:33 l 조회 28
헥 최민식 배우님 자녀가 없으시네1
17:33 l 조회 46
근데 유재석 진짜 어떻게 공부하는 걸까?
17:33 l 조회 20
홍명보사단 귀국 언제함1
17:32 l 조회 9
근데 바타가 뭐햇는데 이 남돌 이렇게 화난거야??4
17:32 l 조회 129
걸플2 방영 언제 할까
17:32 l 조회 8
다이소 sos 크림 이거 진짜 개좋음
17:32 l 조회 20
저메추 해줄 익을 찾아요5
17:31 l 조회 11
원아페 공연 시작한거야???????
17:31 l 조회 23
메시 동상 깜짝놀랐네3
17:31 l 조회 11
더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한 팀이 올라오는게 맞음 1
17:31 l 조회 18
애들아 대표팀 귀국하면 진짜 계란 맞을거같애? 안맞을거같애?10
17:30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