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소리 엄청 예쁨 일본 모아들 응원법 떼창 열심히해야한다 이런 분위기가 있어서 콘서트 끝나면 오늘 걸음소리(응원법인듯)가 좋았다 다음에 더 힘내자 아니면 오늘 부족했다 힘내라 이러고 있음ㅋㅋㅋㅋㅋ
アワサマはMOAの校歌だと思っている私🙋🏻♀️ pic.twitter.com/bkPVyXK4xz
— これが日本語担当です🍊 (@strawberrymoo_n) May 31, 2025
| 이 글은 1년 전 (2025/6/02) 게시물이에요 |
|
목소리 엄청 예쁨 일본 모아들 응원법 떼창 열심히해야한다 이런 분위기가 있어서 콘서트 끝나면 오늘 걸음소리(응원법인듯)가 좋았다 다음에 더 힘내자 아니면 오늘 부족했다 힘내라 이러고 있음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