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66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07
이 글은 1년 전 (2025/6/02) 게시물이에요

[잡담] 찍을사람 없다고 하는사람들 심리 이거 개공감됨 | 인스티즈

졸라 맞말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계엄전엔 다른 선택 익스큐즈해도 지금 선택권없다고 징징대면 걍 생각할 머리가 없는거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ㅋㅋㅋㅋ 어떨땐 대놓고 헛소리 하는 극우 2찍보다 더 싫어 약아빠져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걍 차라리 대놓고 나쁜사람이면 거르기라도 하지 끝까지 지들 잘못없는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찍을사람 없다면서 이재명욕만 엄청하고 근데 2번은 내란당이잖아^^ 이러고있음ㅋㅋㅋㅋ
글에서 다 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뽑을사람이 왜 없어 내란세력이랑 양비론 펼치는거부터가 샤이2찍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백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닌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씨 국힘 개싫어해요...아 동류로 취급받는거 진짜 빡침 ㅠㅠㅠ그거 아니라고여ㅜ 일반화 시키지 마ㅠ
투표는 개인 자유고 무효표도 개인 자유임 그걸로 특정 정당 지지한다고 생각하면 누가 앞으로 투표 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지ㅋㅋㅋ 이번엔 목숨 걸고 계엄 막은 당 밀어줘야하는게 정상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민주당 아니었음 지금 어찌됐을지 개끔찍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찍고싶은 사람 없는거 맞는데
난 계속 민주당 찍었지만 이재명 싫어
하지만 계엄을 용서할수없으니 이재명을 찍을수밖에 없어
이런 사람 표도 한표이니 필요없다고 한다면 뭐 할말은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말임 이재명 호불호? ㅇㅇ 존중함
근데 이제와서 뽑을사람없다->내란 조용히 옹호하는거로밖에 안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계엄전엔 다른 선택 익스큐즈해도 지금 선택권없다고 징징대면 걍 생각할 머리가 없는거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적어도 이번 대선에선 맞말임 압도적 지지로 내란종식시켜야 할 상황에 다른 거 생각할 여유가 있나ㅋㅋㅋㅋ 지금도 내란 우두머리가 버젓이 거리를 활보하고 다니는데 열도 안 뻗치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동류 취급 받기 싫으면 차라리 말을 꺼내지 말던가 내란 정리도 안됐는데 여기서 지금 양비론 무효표의 자유 어쩌고 해서 좋은 소리 못 들을거 알면서 굳이 꺼내는 것도 이해안감ㅋㅋ 어마어마한 눈새인척 일부러 그러고 다니는 동류인거지 뭔 구구절절 말이 많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그저 구구절절 지 선택 정당화하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그냥 조용히라도 있던가 지금 대선을 왜하는지만 생각해봐도 무효표 낸다는 말 쉽게하면 안되는게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성적인 척 하면서 정작 공약이나 유세는 보지도 않고 뽑을 사람 없다 중얼중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마즘 2찍 맨날 저 말 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회사생활에서 누구 뽑을지 모르겠다 다 별로야~ 하고 1번 뽑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근데 먼저 이런말 안함 2찍들이 슬슬 시동걸때만 받아치는 말로 이렇게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 난 진짜 아닌데..ㅋ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찍을 사람이 왜 없냐 ㄹ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애들아 동방신기 주문 진짜 명곡아니냐?????
22:50 l 조회 1
투바투 수빈 토끼 머리띠 쓰니까 걍 ㄹㅇ 토끼다
22:50 l 조회 5
근데 진짜 근육량이 중요하긴 한가봄
22:50 l 조회 9
헐 빅뱅콘 vip스탠딩 1번 잡은 팬 봄 ㄷㄷ3
22:49 l 조회 18
런쥔이 첫 운전연수 해찬이한테 받았네 ㄷ2
22:49 l 조회 24
아니 여돌들 걱정하는척 악플 전시하는 애들 속 너무 보임ㅋㅋ
22:49 l 조회 13
위버스 피시로 라이브볼때 채팅
22:49 l 조회 2
투바투는 수박이랑 뭐가 있나봐1
22:49 l 조회 3
연습실 성한빈봤어?1
22:49 l 조회 10
난 운전연수 아빠랑 싸우면서 했는데
22:48 l 조회 19
도영이랑 김영대 친하구나??3
22:48 l 조회 42
석매튜 드라켄 타는거 알고리즘 떠서 봤는데2
22:48 l 조회 16
정은지 무쌍이야?1
22:48 l 조회 11
솔직히 제노 오늘 너무 설렌다....1
22:47 l 조회 23
여기저기에 장원영 악플 진짜 많다5
22:47 l 조회 26
Spicy는 갓곡이다 진짜
22:47 l 조회 16
제노 운전연수 해주는거 또 보고싶어🫪🫪🫪2
22:47 l 조회 12
잠실 경기장에 러브버그 개많네
22:47 l 조회 32
투바투 모아콘 자체가 오늘이 마지막이지?3
22:46 l 조회 12
원빈...남자 티존....3
22:46 l 조회 34 l 추천 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