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679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33
이 글은 1년 전 (2025/6/0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잡담] 방송국 pd협회장들이 말하는 폭싹 속았수다 같은 드라마를 못 만드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방송국 pd협회장들이 말하는 폭싹 속았수다 같은 드라마를 못 만드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방송국 pd협회장들이 말하는 폭싹 속았수다 같은 드라마를 못 만드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방송국 pd협회장들이 말하는 폭싹 속았수다 같은 드라마를 못 만드는 이유 | 인스티즈



+추가로 진짜 오티티 때문에 방송국 드라마 위기감에 있가한가봐 

[잡담] 방송국 pd협회장들이 말하는 폭싹 속았수다 같은 드라마를 못 만드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방송국 pd협회장들이 말하는 폭싹 속았수다 같은 드라마를 못 만드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방송국 pd협회장들이 말하는 폭싹 속았수다 같은 드라마를 못 만드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방송국 pd협회장들이 말하는 폭싹 속았수다 같은 드라마를 못 만드는 이유 | 인스티즈

[잡담] 방송국 pd협회장들이 말하는 폭싹 속았수다 같은 드라마를 못 만드는 이유 | 인스티즈

전문기사 참조

https://www.pdjournal.com/news/articleView.html?idxno=80779

대표 사진
익인1
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kbs 작년 적자가 880억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서 정부지원도 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굴 탓할수도 없고 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넷플은 만드는데 공중파는 왜 못만드냐는 얼빠진 얘기하는 사람도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너무 알못이지 뭐,, 전세계 넷플하고 우리나라 공중파하고 어떻게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아래 댓 보니까 출연료 하는 애들도 그렇고 알못들은 진지하게 정상 사고가 안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출연료 문제가 크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출연료 문제가 아니지 제작비는 퀄 문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긴 왜 이렇게 출연료 쉴드를 치지... 주연배 출연료 올라서 조연배 작가 페이 깎인 데 많음 정산방식 자체가 달라짐 주연들 돈 주려고... 그것도 퀄리티에 연결되는 문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싼 다른 배우 쓰면 될 문제
작감 다 뛰어나니까 더 싼 배우 써도 흥행 될거아님?
홍보에 도움되는 해판배우는 써야겠고 배우들 몸값은 너무 높아 잉잉잉 이거 너무 욕심쟁이 마인드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답댓 달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5에게
ㄹㅇ 답답함 자본주의에서 투자 많이받는것도 문제라고 까고 (ㄹㅇ 한국만 이래 한국만ㅋㅋ 투자 받아오면 좋아해야되는데 까고 봄)
돈은 없는데 해판되는 배우들 쓰고는 싶고 ㅋㅋ 애초에 해판안되는 배우한테 그정도 투자금액이 들어올거라고 생각하는 것도 너무 알못이라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제작비의 대부분이 배우들 출연료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600억 출연료가 말이 되냐고........ 뭔 할리우드인줄 아네.. 제작비 600억이라고 쳐보자 이정재급 아니면 최대 5억인데 16부로 쳐도 80억에 투톱이라고 쳐도 160억 조연들 출연료 다합쳐서 많이줘서 40억 나왔다고 치자 나머지 400억은 뭐란말임 진짜 알못들이 제작비의 대부분이 출연료라고 하는데.. 진짜 너무 답답함 출연료가 부담 된다는건 인정함 근데 제작비의 대부분이 출연료라니요 배우들이 출연료 다 포기하고 기부출연했다고 쳐보자 공중파에서 넷플 퀄리티 그대로 폭싹 만들수있을거같아? 넷플 퀄에 눈 높아져서 세트 후지거나, 미술 소품 후달리고 배우퀄 떨어지면 관심도 안주고 까내리면서 짜증나게 진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세트, 미술, 소품으로 돈 많이 썼음 걍 또 출연료 트집 잡아서 배우들 패는 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5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사실 이것도 수요가 없으면 공급도 없음 소비를 안하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 그래야하지? 투자자들이 원하는데 왜 안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1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삭제된 댓글에게
뭐가 기형적인건지 알려줘 난 진짜 모르겠어서 그러는 거임 배우 몸값이 비싸면 안쓰면 돼 근데 투자자들은 그 배우를 써야하니까 금액 감수하고 투자를 하는거잖아 니가 피해보는게 있음? 공급을 안한다고 가정해보자 스텝들은 그럼 뭐먹고 살아? 조연들은? 단역들은? 연출 작감은 뭐먹고 살아? 배우들 출연료 높아서 작품 공급을 안하면 나머지는 뭐 먹고 살아? 솔직해져봐 걍 연예인들 돈 많이 버는게 아니꼬운거 아냐? 넷플이 넷플돈을 발라준다는데 왜 공급을 안해야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6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돈이 없음 드라마를 만들지마… 제작비 적은 작품 할 때마다 현타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작년에 지상파 모 드라마는 제작비 10억내주고ㅋㅋㅋㅋㅋ드라마 찍어오라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당연히 비할바가 안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방송사들 같은 제작비 줘도 폭싹 같은 드라마는 절대 못 만들듯한데 뭔ㅋㅋㅋ별물같은 드라마나 찍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허남준 디올 향수 화보 내일 밤에 나온대
17:38 l 조회 2
동궁 정보/소식 [단독] 남주혁X노윤서, 장도연 만난다…'살롱드립' 동반 출연
17:37 l 조회 4
정보/소식 이수혁 보그 홍콩 화보
17:35 l 조회 8
오싹한연애 정보/소식 박은빈 "'오싹한 연애' 천여리, 평범함 꿈꾸는 모습에 끌렸다"
17:34 l 조회 12
멋진신세계 감독님이 안으라고 하기 전부터 둘이 안고 있는거 뿜ㅋㅋㅋ1
17:33 l 조회 19
허남준,김무열 다 성균관대 출신이야?1
17:33 l 조회 20
신입사원 강회장 짱재밌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4
17:27 l 조회 27
신병4 김민호 인별
17:25 l 조회 15
송하윤 복귀얘기 송하윤이 이의제기해서 폭로자가 검찰송치됐대1
17:25 l 조회 27
멋진신세계 아컴 메이킹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 드라마 공식 메이킹처럼 상대역 자막도 써주네3
17:21 l 조회 89
멋진신세계 메이킹 여기 얼굴 빨개짐2
17:19 l 조회 74
허남준 유퀴즈 짐 봤는데 무휴일 3개월 연속 노가다구간부터 갑자기2
17:16 l 조회 145
미디어 허남준 하퍼스 바자 디올 소바쥬 화보 티저 영상5
17:15 l 조회 66
멋진신세계 허남준 집착피폐버석광공캐 꼭 해줘야 하는 이유5
17:12 l 조회 113
멋진신세계 미디어 [Acom Behind] 임지연 | 오뉴월 내리는 서리꽃 맹키로 훨훨 날아라🌼 멋진 신세계 촬영 비하인드4
17:09 l 조회 51
와 아바타3 보는데 개씹노잼1
17:01 l 조회 22
송하윤도 복귀하려나봐4
16:59 l 조회 87
멋진신세계 세계서리 첫만남 & 엔딩 짤.gif5
16:55 l 조회 175
원더풀스 갓로라4
16:53 l 조회 39 l 추천 1
내배우드도 아닌 드라마에 붙잡히는게 무서운거같음
16:53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