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716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42
이 글은 1년 전 (2025/6/02)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때 실시간으로 봤는데 ㄹㅇ개빡쳤음 | 인스티즈

일하면서 라이브로 보고있었는데 돌았냐고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티비로 보다가 경악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ㄱ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엄은 와 뭐야 무슨일이야;; 이 상태였는데
저건 육성으로 욕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뽑아달라 말하지말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저날 국회 담쪽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 추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넘 고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 ㅠ ㅠ 나포함 사람들 살벌해진 기운 못잊음... 내일 선거인 것도 기적같다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거기서 질질 짰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갓철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의사표시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의사표시는 찬성과 반대지 투표를 안하고 나간거는 의사표시가 아니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333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뭐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무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국시전날이엇는데 뉴스틀고 공부햣음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 박찬대 의원님이 이름 한 명 한 명 호명하면서 돌아오십시오 하는데 진짜 눈물났음 화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개빡쳐서 눈물남 절대 못잊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때 아빠랑 같이 봤는데 나는 살짝 울고 아빠는 진심으로 빡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죽을 때까지 못 잊을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국회의원이란 사람들이 투표도 안하는데 뭘 더 하겠다고 그냥 아무것도 하지마 개빡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만 눈물났던거 아니였구나.. 밖에서 사람들 있는거 다 알면서, 방송나가는 거 다 알면서 어떻게 저럴 수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때 여의도에서 저거 봤는데 진짜 간절하게 돌아오라고 외쳤는데도 안 돌아오더라...... 사람도 많아서 인터넷 잘 안 터지는데도 상황 어떻게 돌아가는지 파악하려고 노력했는데.... 그 기대가 처참히 무너졌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투표 불성립되고 진짜 억울하고 화나서 눈물 나려고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실시간으로 봤는데 시각적으로 충격이 너무 컸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짜 머리 맞은 기분이었음....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나도 저때 여의도였는데 다들 돌아와!!! 외치는데 싹 다 나가는거보고 개빡치고 너무 슬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때 분위기 개싸해져서 다들 욕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피가 차갑게 식는다는 게 무슨 느낌인지 저날에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상너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 저거 라이브로 봤는데 ㄹㅇ 울었음 ㅜㅜ 너무 화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무 화났음 저때 투표 안하고 나갔으면서 지금 국민들보고 투표해달라는거 웃김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저 때 가족끼리 밥 먹으면서 보다가 다같이 미들인가??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우리엄마보다가 우심...절대 못 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죽어도 못잊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현실이 더해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다같이 일어나서 나가는데 ㄹㅇ 황망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저날 너무 아파서 여의도 못가고 혼자 뉴스보다가 충격받아서 기절할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심장 내려앉는 기분이었어 저 이후로 저 당 지지하는 사람들도 달리 보이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도 저때 생생히 기억남 저녁 먹으면서 보다가 진짜 너무 분노가...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난 시위 뒷쪽에 있었는데 저거보고 사람들 좀 빠져서 국회 1열로 어쩌다보니 흘러가서 뭔상황인지 나중에 알고 투표해 x n 외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 진짜 소희가 씨피컴퍼니 엠버서더인게 너무 자랑스러워
0:39 l 조회 3
원래 첫콘파였는데 막콘파로 바뀜
0:39 l 조회 4
역시 오프 갔다오니까
0:39 l 조회 10
그냥 누굴 좀 안까고 앓는플만 타면 안되나ㅋㅋㅋㅋㅋ3
0:38 l 조회 21 l 추천 3
탈커뮤 할 수 있을 듯1
0:38 l 조회 25
난 요즘 진짜 나라도 큰방에서 최애 언급 안 하고 잇어9
0:38 l 조회 44
좋아하는 사람이 조롱받으니까 너무 스트레스다1
0:38 l 조회 27
진짜 개노잼플이네
0:38 l 조회 19
아니 해찬이 127 형들이랑 있는거봐 ㅋㅋㅋㅋㅋ
0:38 l 조회 25
지금 반도체공장 호남에 짓는다고 조선일보랑 짝수당들1
0:38 l 조회 19
근데 저플 시초가 뭔지도 모르고 다들 자랑하는걸껄..??4
0:37 l 조회 39
페노님 감스트방송나와서 남아공경기 내용설명해주는데 완전귀에잘들어와1
0:37 l 조회 5
ㅍㅁ 최애 살이 좀 많이 올랐네......ㅋㅋㅋㅋㅋ4
0:37 l 조회 43
근데 챌린지 이런거 유행하니까 멤버끼리 춤 비교도 더 잘되는듯3
0:37 l 조회 55
게티 진짜 보정안하는거임?6
0:37 l 조회 33
나는 먹는 물은 좋아하는디 수영할때물은 싫어함1
0:37 l 조회 7
정국 사첵 노멀 부르는데 안노멀함5
0:37 l 조회 24
난 게티이미지 짤 필릭스만 봤는데 개잘생겼더라4
0:37 l 조회 17
근 사흘 전정국 때문에 정신을 못차리는중2
0:37 l 조회 14
익들아 너네 빤스 단색입어 아님 리본 달린 이런거 입어?4
0:3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