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올영 갓는데
옆사람 계산하는 거 보고
소리지름; pic.twitter.com/X7272t9Kyu
![[잡담] 올영에서 구라가 아니라 3억 결제한 사람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6/03/0/0cf5a95332f89fc9b21da72d1f0d246a.jpg)
구매수량 8000개 금액 2억 8천
근데 이거 가능함???????
++
구라가 아니라 ㅈㅉ예요…
산처럼 쌓아두고 결제 하시고..
쇼핑백에 담으시고….
그려섯음…ㅈㅉ로..
같은 상품을 많이 구매하셧음…
| 이 글은 1년 전 (2025/6/03) 게시물이에요 |
|
어제 올영 갓는데
구매수량 8000개 금액 2억 8천 근데 이거 가능함??????? ++ 구라가 아니라 ㅈㅉ예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