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74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82
이 글은 1년 전 (2025/6/03) 게시물이에요




[잡담] 올영에서 구라가 아니라 3억 결제한 사람 | 인스티즈


구매수량 8000개 금액 2억 8천

근데 이거 가능함???????



++


대표 사진
익인1
와 저거 가져가는 것 자체가 ㄱㄴ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수량이 8천개가 말이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미리 예약한거 아니면 불가능.. 아니 예약했더라도 8천개 재고가 매장에 있을리가 없음 나 전에 알바했을 때 선크림 70개 사가신분도 재고 부족해서 그만큼밖에 못사가셨는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중국이나 다른 나라 보따리장사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에???2억 ㄹㅇ??????????,?,중국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포스 잘못 누른 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만한 물품이 한 지점이 있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게 하나 다 털어도 8천개는 안나어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수량입력 잘못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 아니 옆에 찍힌 거 개많긴 한데 3억이 어케 나오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재고가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알바생이 실수했다는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에 추가함 일단 트윗 올린 계정은 진짜라고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계정 봤는데 구라라고 생각하긴 했엌ㅋㅌㅌㅌ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팔천개가 카운터 앞에 다 안놓아질꺼같아서 나도 구라같다고는 생각함 포크레인으로 쓸어서 트럭에 담아가야할꺼같은뎈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포크레인ㅋㅋㅋㅋㅋㅋㅌㅌㅌ개웃기넼ㅋㅋㅌㅌㅌㅌ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8천개 살거면 온라인으로 사지 가게에 8천개나 있을 수가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저만큼의 수량이 매장에 있어? 저 금액이 포스기로 계산이 되는거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따리장사야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런 가격 입력이 가능한거였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물량이 없을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찐이면 구매하고 특정날짜에 재고 들어오면 연락해서 찾아가게 할라나? 올영세일때 재고 없는거 일단 찍고 나중에 받아간다는 거 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가 알바면 계산 잘못할까 발발발 떨었을둣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니근제 저만큼의 수량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살수잇다 쳐도 한 매장에 저렇게 까지 구매가능한 수량이 안될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뭐 명동점 이런 곳이어도 수량이 저렇게 많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미리 연락해서 받아가나..? 저만큼의 재고가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인용보니까 포스에서 뭐 잘못찍으면 저렇게 된대 ㅋㅋ 직원 실수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타래 보면 트윗주인은 실제로 손님이 산처럼 쌓아두고 결제했다고 해서 실수가 아니고 찐이라고 얘기하는거같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매장 통으로 털어도 8000개 안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점주는 웃고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찍는데 한시간은 걸렸것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한매장 털어도 재고가 8000개도 안되겠다..
뭐 그만큼 많이 사긴한거같은데 금액은 전산오류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그리고 그럼 3억을 어캐결제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매장을 샀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매장 털면 8000개 넘게 나오긴함 지금 세일이라서 재고 엄청 쌓아두고 있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물론 저 글이 진짜라는건 아니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개수 제한 때문에 안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냥 수량에 바코드 찍은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8000개면 쇼핑백이 아니라 용달을 불러야겠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포스기 금액보면 다 똑같아 보이는데 오류아닐까...? ㅋㅋㅋㅋ 많이 산건 맞지만 저건 말이안될거같은데 물건 담다가 마감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올영 알바 해봤는데 서울에 진짜 개큰 매장들은 재고 다 털면 8천개 나올거같긴한데... 한 사람이 저걸 다 사갈수가있나...? 바코드만 찍는다해도 8천개 구매는 안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바코드가 아니라 상품 큐알같은거 잘못찍혀서 그런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한 매장에 저만큼이나 털어갈 게 있다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트위터발썰을 진짜로 믿는 순진한 인간들.... 너네는 코인 하지말아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그리고 바보같이 누가...저 정도의 물건을 오프라인에서 사냐..종이 한 장을 사도 8000장이면 겁나 무거운데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제품 여러개 찍을때 하나하나 다 안찍고 하나 찍은다음에 숫자키로 수량 입력가능한데 그때 잘못눌렀을 확률100%임....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근 본 사진 중 가장 야르함
18:32 l 조회 1
이런말 미안한데 라이즈 와꾸바리 ㄹㅈㄷ네
18:32 l 조회 3
구글에 치열 통증 서치하는데 황치열은 왜 뜨는걸까?1
18:31 l 조회 4
유럽 더위 심각하긴한가봐
18:31 l 조회 20
우리는 지금 축구 유망주없어?1
18:31 l 조회 11
투바투 전생체험 한다
18:31 l 조회 7
하투하 지우 금발 장발 만들어봤는데 예뿌다
18:31 l 조회 23
나 코르티스 제임스의 쨔미모먼트 개좋아함
18:30 l 조회 4
마플글에 같이 동조해주는 사람들이 제일 문제 같음2
18:30 l 조회 15
이상원 이거 두개 같은 사람 맞아...?2
18:30 l 조회 7
너네 만약에 지금 최애가 열애설 터지면 탈덕 할 거임?2
18:30 l 조회 20
갑자기 폐월성 깠다 1
18:30 l 조회 4
우와 에스파 감독이 알려준거 봤어???
18:30 l 조회 28
김부장 민지 왜 괴롭힘 당하는 거야??? 1
18:30 l 조회 17
아까 뉴진스 엠디 파는데 구경했는데
18:29 l 조회 10
근데 한국이란 나라 참 대단하다...2
18:29 l 조회 30
오늘 메모리즈원빈이 돌아왔음....5
18:29 l 조회 28
하투하 낼 팬싸하고 화요일에 바로 올라와? 혹시 김해공항 안오나
18:29 l 조회 8
클라씨 소속사 옮기고 오늘 2년 만에 음악방송 무대 한 거 아시는 분 ... 멤버들 다 울컥해서 그렁그렁한데 눈물 참고 무대하는..
18:28 l 조회 17
OnAir 최우수산 재밌는거하네ㅋㅋㅋㅋㅋㅋ
18:2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