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2949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데이식스 방탄소년단 프로듀스101 플레이브 엔시티 연예 (ㄱ) 숑석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2
이 글은 1년 전 (2025/6/04) 게시물이에요

[잡담] 성남 분당 아깝게 졌네 | 인스티즈

0.53 차이

대표 사진
익인1
분당 아무리 그래도 이재명한테 받은게 많은데 너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3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여기도 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정도면 선방인 거 맞지? 저기 부동산 예민하잖어 그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레전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휴 강남호소인들 때문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도 분당 저정도면 선방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맞아….여기 집값 ㄹㅇ예민한데 선방한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분당 .. 부동산때문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분당익..고개를 들수가 업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떼잉 분당 그래도 저기서 저 정도먄 ㄹㅇ 선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근데 내란당을? 이해 못하겠는데 지금이 평소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선방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강남꿈나무들.. 쯧 이재명 성남시장시절에 그렇게 누려놓고 또 저러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분당ㅜ 우리가족이랑 내 주변은 다 1찍인데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판교 누가키워줬는데ㅋㅋㅋ 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기 저번 대선 때도 이재명한테 받은 게 얼만데 저런다 소리 듣지 않았나? 나 완전 데자뷰 느끼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노답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래도 우리 이정도면 선방이에요 ㅠㅠㅠ 원래는 차이가 좀 심해요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하..노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분당사람.... 고개를 못들겠다..... 그래도 저정도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분당 우리 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분당 강남 서초 이쪽 동네들 부동산 예민해서 저정도면 ㄹㅇ 선방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혹시 아래 댓 봐줄 수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댓글들 말이 이해가 안가는데 누가 좀 알려줘
진보정권은 부동산 폭등시켜왔고
이재명 공약이 1기 신도시 재정비인데
분당 부동산은 이재명이 이득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보통 빨강은 부자들이 많고 분당은 부자들이 많이 사는 동네임 아묻따 2찍이 많다는거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이렇게 알고있거든.. 부동산이랑은 상관없능거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나라에서 복지 혜택 받는 부자지망생들이 2찍하는 이유랑 비슷 공약이 뭐든 색깔보고 찍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ㄴㄴ 본질적으로 보수는 가진사람편이고 진보는 없는사람편 정책이라 원래 잘사는동네는 보수가 월등히 높음 그리고 부동산 폭등하면 없는사람이 불리한거고 있는 사람들은 이득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첨부 사진이것만봐도 답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 정도면 선방한거 맞음 분당익이고 1찍임 여기 원래 콘크리트 보수야 저 정도면 졸라 선방한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원래 저것보다 더 심하다고!!! 그리고 이재명이 키운 애들이 이제 커서 투표하는 나이라고ㅋㅋㅋㅋ 당장 나랑 내 친구들이 그런데 앞으론 파랑이 우세하길 빌어야지 분당 사는 1찍 기분 개더럽다고 욕 좀 적당히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긴 양심이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래도 저번 대선보다 차이 많이 줄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같은성남인데 우리지역이 이재명을 가장많이 뽑은 전국1등임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애초에 정배?는 독일, 스페인으로 2개였는데 1개 독일 실패여서 더 어려움
12:52 l 조회 1
OnAir 아 미친 방금 그게 들어갔어야
12:52 l 조회 1
티빙 유출 피해자들아 너네도 계정정지 창 떴어?
12:52 l 조회 1
2분 남았는데 무승부네
12:52 l 조회 1
그냥 카타르 가나전으로 회귀하고 싶음
12:52 l 조회 1
쟤네 무승부하기로 했나보다……
12:51 l 조회 1
호주가 못넣으면 다른 경우의 수가 있잖아
12:51 l 조회 1
카타르월드컵 결승전만큼 레전드 도파민은 없을듯
12:51 l 조회 1
어ㅏ 오늘 경우의 수 아침부터 세개 좌르륵 날라간거 실화냐
12:51 l 조회 2
진짜 32강 못 가나...
12:51 l 조회 2
연준이 아빠가된아이돌 달란트 진짜 어뜨캄
12:51 l 조회 4
다들 32강 가면 뭐 할 건데 도대체 뭘 항 수 있는데?!! 하면서도 확률 빙고 하고 있음 다들 ㅋㅋㅋㅋㅋㅋ
12:50 l 조회 7
축구를 이렇게 했음에도 경우의 수 보는 이유는
12:50 l 조회 20
브이알콘 특전 그냥 당일이면 다 받을 수 잇는 거야 ?
12:50 l 조회 2
경우의수 3가지 불발각이네 오늘 ㄷ
12:50 l 조회 19
근데 올라가도 걍 개털려서 못 볼 꼴 볼 것 같은데
12:50 l 조회 18
정보/소식 [단독] 김준수 앨범 프로듀서, 송캠프서 사기·절도 혐의…소속사는 방관2
12:50 l 조회 38
정보/소식 홍명보 "남아공전 패배는 몬테레이 무더위 탓" [2026 월드컵]7
12:50 l 조회 39
정보/소식 호주 파라과이 5분 남은 시점 현재 조별 3위 순위1
12:50 l 조회 40
트위터 터짐?1
12:49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