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3413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9
이 글은 1년 전 (2025/6/08) 게시물이에요
관심이 조금 생긴 아이돌이 단독콘서트를 해서
티켓팅 했는데 성공했거든!
근데 집에 있는 응원봉이 언니꺼 다른 아이돌 응원봉밖에 없어서ㅠ
혹시 그거라도 들고가도 됨?
야구는 타구단 유니폼입고가도 되니까 되나 안되나 모르겠어가지고… 질문함
대표 사진
익인1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앞에서 응원봉 팔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 계속 물어봐서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부분 부스에서 응원봉 팔거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그럼 그거 사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은 안 들고감
웬만한 그룹은 현장에서 응원봉 팔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그러니까 5세대로 따지면 보넥도 콘에 라이즈,위시 응원봉 들고간다는 소리아녀 오우 md부스에 팔아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스 따로 있구나 일찍 가서 사야겠다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해외팬 많거나 해투면 사실 외국인들은 타돌 응원봉 들고오는거에 유한데 국내콘이고 국내팬 많은거면 완전 비추.. 응원봉 사도되긴되는데 없으면 그냥 아무것도 안들어도되긴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안들어도 된다니까 좀 부담없이 갈 수 있겠다ㅠ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에바임 안 좋은 쪽으로 시선 집중됨 사진도 찍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몰랐다 미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MD줄 보통 어마무시할텐데 주먹만 흔들어도 괜찮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먹만 흔들어도 괜찮구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맨손으로 가도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타돌응원봉 들고가는건 시비거나 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절대 아냐ㅠㅠ잘몰랐어 미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없으면 주먹 흔들다 와 요즘은 촬영하느라 응원봉 안 흔드는 팬 많아서 괜찮아
타 아이돌 응원봉 흔들면 바로 사진 찍혀서 트위터에 올라올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절대ㄴㄴ 내본 콘서트때 누가 다른그룹 봉들고와서 내눈을 의심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맨손으로가 ㅎㅎ난 그냥갔어 간잽돌들은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간잽이면 그냥 맨 손 ㄱㄱ
응원봉 비싸기도 하고 엠디 줄 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단콘이면 차라리 맨손으로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물어봐서 다행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ㄴㄴ.... 절대 욕먹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건 오바임 공연하는 가수한테도 예의가 없자너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해외콘에서는 그러는 해외팬들 있긴한데 국내는 그러면 눈총받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ㄴㄴ. 관심이 조금 생긴 거면 맨손으로 가도 상관없고 아님 너무 들고 싶으면 대여 알아봐! 쭉 좋아할 거 같으면 사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주먹 쥐고 흔들어두 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차라리 들고 가지 마…ㅋㅋㅋ 응원봉 안들고 가도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차라리 우치와를ㅈ사서 흔들거나 주먹이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니 트위터 알티스타 될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냥 맨손으로 가는 게 더 좋을듯... 응원봉 없이도 즐기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여러아이돌 나오는 합동콘이나 페벌 아니구서야,,, 아무래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팬들도 응원봉 못구하거나 돈없어서 걍 가는 사람들 많음ㅋㅋㅋㅋ 머글들도 많고 ㅇㅇㅇ 걍 가,, 한번갈라고 사는건 죄금 아까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응원봉 5만원 전후인데 간잽 한 번 가는데 사는 건 좀 아깝고 걍 빈손 ㄱㄱ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진 계자설 자꾸 푸는거 짜침
14:56 l 조회 8
와 나 암막양산 처음 써보는데 개쩐다....2
14:55 l 조회 24
스트릿 월드 파이터 태용 나오네1
14:55 l 조회 13
난 탈퇴멤때문에 못본거중에 제일 궁금한거1
14:55 l 조회 30
배아프다
14:55 l 조회 7
간헐적단식 16시간4
14:54 l 조회 22
리센느 노래 러브 어택보다 데자부, 핀볼이 더 좋아2
14:54 l 조회 13
보통 돌들 제대하면 당일날 라이브 키나??5
14:53 l 조회 30
탈퇴멤때매 찍어둔거 못나오는거 개빡친다ㅎ...4
14:53 l 조회 65
리센느 다 예쁜 것도 다 예쁜 건데 5명 다 결이 비슷하게 예쁜거 같음
14:53 l 조회 12
정보/소식 넥슨, 신작 명칭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로 확정? "원작 추억·경험 계승"2
14:52 l 조회 25
방금 리센느 체감함2
14:52 l 조회 79
간호사익 중에 간호사 직업이랑 잘 맞는 사람 있어?5
14:51 l 조회 29
다들 앨범 포토북 안 좋아하니?7
14:51 l 조회 36
쿠플 결제방법 뭐뭐있어?
14:51 l 조회 8
통통하다는 기준으로는 무슨 체형이 옷입기가 제일 나을까? 4
14:51 l 조회 25
이전 세대까진 남돌 턱자라고 어쩌구 이런말 많앗는데9
14:50 l 조회 88
리센느 그동안 이것저것 진짜 많이 했구나1
14:50 l 조회 20
앤톤은 나아중에 인스타 열 때 원래 쓰던 계정 열어주면 좋겠다....4
14:50 l 조회 73
백현이랑 민경 목격담 신기하다3
14:49 l 조회 30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