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68933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4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30) 게시물이에요
다들 타투 많이 한 연예인 좋아하는편이야?
대표 사진
익인1
난 내 최애 타투는 다 본인 필모관련 의미 있는 타투들이랑 사랑하는 편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든말든 상관없고 잘어울리면 섹시하다고 생각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걍 별생각없음 내몸도아니고 나는 안하지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굳이 따지자면 안한쪽을 좋아하긴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ㄴ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일반인이든 얀옌이든 안조아행 ..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따지자면 편견 센쪽인듯 ㅜㅋㅋ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타투하면 눈길도 안 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편견있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돌은 타투없는데 타투 많다고 싫어지진 않던데 그냥 그사람 개성으로 보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관심없는 연예인이면 그냥 하던말던 계속 관심없지 근데 관심생겼는데 타투 심하다 더 좋아할 순 없을 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의미있는 타투들 반려동물관련, 가족관련, 장기기증 이런거 말고는 안 좋아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최애차애 다 타투 엄청 많이 함 별로 상관없어 그게 왜 문제? 라는 생각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인성문제에 정떨어져서 외형이 어떻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흐린눈할정도로 다 완벽한거면 가능
아니면 불가능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몬가 사람에 따라 달라짐 원래 그런 이미지면 찰떡같이 보이고 의외인 사람이 하면 살짝 깨는... 쓰레기같지만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예쁘게 했으면 노상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예쁘면 상관없는데 미감박살난 타투는 시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ㄴ 개별로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내가 입덕하기 전부터 이미 되어있던거면 ㄱㅊ했는데 (전본이 그랬음) 내가 팬ing 중에 하고 오면 정떨..... (현본 차애가 지금 이 상황)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엄청 작은 거라도 하면 좀 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디자인만 예쁘면 ㄱㅊ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쁘거나 1-2개는 노상관인데 가득 차있으면 별로 근데 본진 아니면 알바아니긴 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타투해서 탈덕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작은거 하나면 모를까 많이요..? ㄴㄴㄴㄴ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ㄴ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무 생각 없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타투 신경 쓰는 사람 진짜 많구나 취향의 영역이긴하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놉 솔직히 말하면 난 타투 개극혐 수준이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최애가 타투하고 오면 그날로 탈빠 가능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내돌이 타투를 안해서 잘모르겠음 근데 만약 한다고 하면 말리고 싶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내 기준 자해라고 봄 심리적으로 뭔가 불안정해보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예쁜걸 본적이 없어서 싫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최애 하고 싶다고 했을때 너무너무너무 싫었어 안해서 다행임....ㅜㅠ 진짜 그냥 싫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귀뚫고 피어싱하는거랑 무슨 차이인지 모르겠음 엄청큰거는 미관상 좀 무섭긴한데 손목이나 어깨에 작게 넣은거는 진짜 노상관 친구들도 한두개 넣은 애들도 많고 그냥 자기 표현의 하나라고 생각해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하든말든 암 생각도 없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상관없거나 미감에 따라 개인적으로 싫을수는 있겠지만 뭐라하고 싶진 않음 타돌한테 화내는 것도 이해불가 걍 악플러지 그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시룸.. 내 돌이 타투하면 탈덕할 정도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내돌 많은데 좋아 나는
다른연옌은 별생각없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도 있어서 별 상관없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갠적으로 싫음. 최애 중 한명 스케치북 수준으로 했는데 연차도 오래 되고 그래서 그냥 흐린눈하는거지 좋아하지는 않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레즈미만 아니면 ㄱㅊ
팔 다리 전체 다 덮고 있으면 깡패같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ㄴㄴ 근데 다 덮을정도 아니면 상관없긴 할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어울리면 좋음 박재범 문신 좋아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ㄴㄴ 한두개 그러려니 했는데 너무 많아져서 탈덕함 아이돌아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기자기한 타투면 괜춘한데 조폭문신은 멋있지도 않고 혐수준 편견도 생기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난 극혐~ 누가 그러던데 람보르기니에 기스내는거라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직업 특성상 어울림
연예인이 아니라 소위 말하는 사로 끝나는 직업이 하면 이질감들겠지만 연예인이 하는건 힙해보임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소시 수록곡들 다 너무 조타
15:43 l 조회 1
마블 코믹스와 마블 영화 잘아는 익들아 궁금한게 있어
15:43 l 조회 3
맘터 당근빵 괜찮네
15:42 l 조회 10
정국이 오늘 친구 많이 찾네1
15:42 l 조회 28
아 지금 좋아하는 그룹 빨리 좋아할걸 매일 후회 중ㅋㅋㅋㅋㅋㅋ
15:42 l 조회 12
아시안컵 망하고 나서 바로잡았으면 여기까지 안왔다구진짜....
15:42 l 조회 5
코르티스 낭셩 눟젯 좋음
15:42 l 조회 9
리스너였다가 입덕하고 진심돼서 너무 힘들어…
15:41 l 조회 20
아 콘서트 옆자리분이 친구랑 앉고싶다해서 거절했는데 11
15:41 l 조회 50
근데 32강 진출실패와는 별개로 이번 월드컵 홈 유니폼 이쁘지 않음?
15:41 l 조회 5
정국 나 외출하기 전에도 라방중이었는데 집에 돌아왔는데4
15:40 l 조회 63
단순한 궁금증인데 양홍원 돈 어떻게 잘버는거임?1
15:40 l 조회 30
5세대 못생긴 메보들 한 10년전이면 빨렸을까??6
15:40 l 조회 64
육아일기 유독 수빈이 품에 안겨있는 유준이 보면2
15:40 l 조회 37
정국 오늘 위라 자체가 캘빈화보임
15:40 l 조회 34
오늘 알디원 상원 챌린지 포유 추천~
15:40 l 조회 13 l 추천 1
박재범이랑 지코 중에 누가 더 랩 잘해??
15:40 l 조회 10
김채원 갈발 긴머리 너무 좋아해1
15:40 l 조회 29
여기서 일어난 일도 아닌데 가져오는 건 같이 까달라고 가져오는거겠지?1
15:39 l 조회 15
지금 JTBC가 엄청웃김 ㅋㅋㅋㅋ2
15:39 l 조회 7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