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70865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4
이 글은 10개월 전 (2025/8/19) 게시물이에요

[잡담] 보플2 키가 좀 작구나 | 인스티즈

김건우 김준서는 크고

대표 사진
익인1
170초반이 많지 않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데뷔유력멤들이 170초반에 몰려있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3.4는 우뚝이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4는 진짜 크네 근데 뭐 자기들끼리만 있으면 ㄱㅊ을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우안신은 170후반 아니었나..?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175인가 그럴걸 비율이 좋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후반 아니야 이전 서바때 프로필키 172였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래서 난 마음이 떴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김준서 180도 안 되고 김건우도 180~2로 보이는데 (플필은 이번에 다 키 올려 쓴 거 같고) 나머지는 얼마나 작은거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많이작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오오 생각보다 많이들 작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4가 김건우임 김준서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김건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키 가지고 이러는 거 진짜 짜친다 수준이 왜이러지? 김건우 팬들 이런걸로 영업하네 ㅎㅎ 마플달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럼 180 넘는 사람이 한명인거네 작긴작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만 키 보나봐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김건우 영업인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백퍼 김건우 올려치기지 ㅋㅋㅋㅋㅋㅋㅋ얘 팬들 왜이렇게 짜치게 영업하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180 넘는 사람이 한명..? 많이 작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작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 진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ㅁㅍ이나 다쇼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저런 남돌 꽤 있지 않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평균적으로 작은편이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엥 180 넘는 연생이 한 명이야…? 난 김건우 키가 엄청 큰 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첨부 사진프로필 다 안맞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3~4씩 올린듯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ㅁㅋ 키작남이라고 모라하더니 그냥 다 작구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첨부 사진다 비슷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헐 조우안신 180인줄 중국인이라 걍 180은 될거라고 혼자 착각함ㅋㅋㅋ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데뷔 유력권들이 다 작던데 170초반이 많아 보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둘 빼고는 작다고 그랬던 애랑 다들 비슷하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심지어 신발이 낮은 것도 아니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프로필을 다들 얼마나 올려쓴거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키는 뭐 쩔수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김건우 키도 킨데 비율이 다른애들이랑 좀 다르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뭐 어때 더 키작은 남돌도 있던데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0
유메키 엄청 작아보이던데 얘랑 비슷하면..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김준서도 프로필키 178이던데 저 사이에서 저정도로 커보일 정도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확실히 키가 커야 비율이 나오긴 하는구나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멤버 대부분이 작으니까 좀 그렇긴 하네 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가운데 혼자 빛난다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터 7/1 캐치테이블 용병 구합니다
0:13 l 조회 1
정국은 케이팝을 진짜 사랑하는 것 같음
0:13 l 조회 8
홍명보 나가면 황선홍 진짜 아니죠?
0:13 l 조회 10
뼈말라 까시가 조롱임?3
0:13 l 조회 13
올해 열리는 아시안게임도 홍명보가 감독이야?4
0:12 l 조회 18
이번에 알게 된 사실 : 외국 축협들도 썩은 곳 많다1
0:12 l 조회 23
이번에 못뜯어고치면 ㄹㅇ 축구 암흑기 이제 시작임
0:12 l 조회 11
아시안컵 말 꺼내기만해라진짜
0:12 l 조회 16
몽규들의 절규😱 시작됐네 ㅋ2
0:12 l 조회 44
옛날부터 국대에 참 진심이었던 손흥민 카톡을 보자..
0:11 l 조회 66
기자회견 보고 자려고 했는데 너무 졸리다ㅠ
0:11 l 조회 17
홍명보 감독이 당시 3인중에 결국 선임된 이유11
0:10 l 조회 174
리센느 메이도 서치 난이도 높네1
0:10 l 조회 32
와중에 이강인 이적 언제뜨려나 이제 ㅈㅉ 곧인데2
0:09 l 조회 54
난 진짜 손흥민이 토트넘 왜나갈까 그랬는데4
0:09 l 조회 139
쇼크랑 픽션은 근본임1
0:09 l 조회 11
요즘 유하 수인 원희 지우 원빈 윈터 왜 이렇게 좋지3
0:09 l 조회 21
내돌콘서트 보고싶기도 한데 텅텅콘 될까봐 안했으면 좋겠어 3
0:08 l 조회 32
홍명보 사퇴 안할것같은데1
0:08 l 조회 60
보넥도 작년에 3컴백이었어 4컴백이었어??7
0:08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