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74933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9
이 글은 8개월 전 (2025/9/24) 게시물이에요

[잡담] 아 셉 호시 군대 가서 사진 떴는데 웃겨서 죽을거같음 | 인스티즈

초딩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호시야? 얘가 이렇게 생겼었나 생소하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진짜 초딩같닼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피카츄 돈가스 사줘야될거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웃어서 보기 좋당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기 가서도 호랑해 하고 있는거 왜케 웃겨ㅋㅋㅋ캐럿 그려놓은것도 귀엽고 짠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태권도복 입고 찍힌 사진이랑 똑같이 생겼네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훈련팀 리더라맼ㄱㄱ ㄲㄱ ㄱ
ㅌㅇㅌ에서 "너 같은 애들 때문에 우리 소대가 망하는거야..."
이거보고 기절함ㅜ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소대장훈련병 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뭔가 진짜 군대생활 잘 할거같음 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진짜 나의 개그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울했었는데 편지 내용보고 그냥 웃음만 나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부모님한테 편지썼는데 호시만 캐럿들한테 썼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ㅠㅠ 타팬인데도 눈물난다 ㅠㅠ잘다녀오세요 호시씨 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분도 은근 감자시넼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웃김 정말 행복해보임 걱정 1도 안되겤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행복해보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ㄴㅋㅋㅋ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야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거 저거 저기가서도 탐탐이 그리고앉아있네 미쳐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렸을 때 태권도 저렇게 했겠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진짜 태권도하던 순영이랑 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얼굴 까매가지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귀야워 팬사랑 어쩔거야ㅠㅠㅠㅠ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역시 호시는 걱정이 안됐어
내가 걱정임 뿌앵 😭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태권도 다니던 초딩시절같음ㅋㅋㅋㅋㅋㅋ미치겠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소대장훈련병 ㅋㅋㅋ 귀여워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오피셜) 빅뱅 고양콘 일예까지 3일 전석 매진
19:32 l 조회 1
빅뱅 지금 못들어간 한국인만으로 해도 고양 5일 채우겠는데
19:32 l 조회 2
라이즈 투표마감이야 ?
19:32 l 조회 2
라이즈 투표요🍦💙
19:32 l 조회 7 l 추천 3
라이즈 원빈 썸넬 현황ㄷㄷ
19:32 l 조회 26 l 추천 1
아니 5만대인데 원래 못얻는게맞아?ㅠㅠㅠ1
19:31 l 조회 27
OnAir 나 긴장돼....2
19:31 l 조회 26
최애 말고 입덕각인 사람 생겼는데
19:31 l 조회 21
빅뱅콘 대기열로 이동하는 시간이 에바야1
19:31 l 조회 30
나 진짜 오랜만에 엠카봐서 그런데 문투 없어짐?5
19:31 l 조회 34
요즘 물리치료사 잘 안 되는 중이라는 거 진짜야?
19:31 l 조회 17
아직도 투표안했다면 제발 라이즈🧡1
19:31 l 조회 14
2만 3천번대였는데 3층 잡긴 함.....1
19:31 l 조회 21
걍 32강 올라가도 문제고 안 가도 문제고..3
19:31 l 조회 10
라이즈 오늘 코디 잘입힌다2
19:31 l 조회 21
트레저 얼마전까지 활동하지 않았어?
19:31 l 조회 12
나만 아직도 월드컵의 충격에서 헤어나지 못한거니 ..2
19:31 l 조회 10
빅뱅콘 매진될때까지 좌석표도 못보겠네4
19:30 l 조회 48
은석 까맣고, 상처났고, 잘생겼다3
19:30 l 조회 35 l 추천 2
사이드여도 친구랑 연석으로 보러가는거면 성공한거지3
19:30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