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75721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17
이 글은 8개월 전 (2025/9/29)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하이브, 용산사옥서 불꽃축제 직관…방시혁 의장 깜짝 방문 | 인스티즈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불꽃축제가 시작되자 밤하늘을 화려하게 수놓는 불꽃을 보며 연신 환호성이 터져 나왔고, 삼삼오오 모여 기념사진을 남기려는 가족들로 붐볐다. 특히 이날 방시혁 의장이 깜짝 방문해 구성원 및 가족들과 인사를 나누고 불꽃놀이를 함께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방 의장은 사옥을 찾은 가족들에게 감사 인사와 함께 덕담을 나누고 사진촬영 요청에도 응했다.


하이브는 패밀리 나이트 행사에 앞서 지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구성원 가족들을 초청해 사옥 투어를 하는 ‘하이브 패밀리 데이’도 진행한 바 있다. 행사에 참여한 가족들은 사무 공간은 물론, 극장용 스피커와 대형 스크린을 갖춘 시사실,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가 실제 이용하는 녹음실, 안무 연습실, 촬영 스튜디오 등 사옥 곳곳을 둘러보며 회사와 업무를 이해하고 기업 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하이브 관계자는 “단순한 복지 제공을 넘어 회사를 위해 노력해 준 구성원과 가족이 함께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이벤트가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과 제도 등을 통해 구성원들이 회사에 대한 만족감과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참나 방씨는 불꽃놀이 볼 상황이냐?ㅋㅋ여유롭네아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명당이긴하네 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게
8개월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장이나 의장 똑같은데 여긴 의장이라고 하더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사회 의장이라서...ceo딴사람이고 기업총수를 회장이라고 표현하는거긴 한데 기사제목으론 의장으로 나옴 정식 표현이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별걸 다 기사냄 여기는ㅋㅋㅋ언플할게없나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꼴값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22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긴 회사 이미지 바이럴 열심히하시는듯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특히 방씨 앞세워서.. 그런다고 누가 좋게보나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이미지 겠니 방씨 이미지 챙기기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즘 ㅎ 그래서 더 싫어..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직원들 속으로 욕했겠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직원들도 사실 끼리끼리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이런것도 뉴스에 나와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씨쪽에서 뿌린거같아요 뉴스가 많이났어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4000억 해먹고 잘 돌아다니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참 여기도 이런걸로 보도자료를 내고 특이해 회사 분위기 짐작 가능하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기삿거리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감옥간줄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근데 잘 보이긴 한다… 명당이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진짜 별 걸 다 기사로 낸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방시혁 조사 받으러 다녀서 이미지 안좋고 주주들 눈치보이니까 이런 기사 내는거… 유구함 오너리스크 터진 이후로 매번 이런 방씨 이미지 위주의 기사 본듯… 개짜증나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뭔.. 저거 올해 처움 한것도 아닌데 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 근데 내가 직장인이니까 드는생각인데 불꽃놀이 구경할때까지 퇴근을 안했어..? 라는 생각만ㅋㅋㅋㅋ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퇴근 시바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눈치 챙겨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게 무슨 언플이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꼴값 감옥이나 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방탄팬인데 꺼져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방탄 앞길 막지 말고 조용히 있던가 감옥이나 가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꼴값이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꼴뵈기 싫어 제발 하이브에서 방시혁 나가라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3
명당이네
8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저런것도 기사를 쓰다니
8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진 관련 맘찍 다 지우고 있는데 아무 생각이 안드네
1:52 l 조회 1
와 방탄콘 플로어 관객 빽빽해
1:52 l 조회 2
짧은대본 웹드? 보는사람있어?1
1:52 l 조회 10
첨엔 번역때메 생긴 오해때문인가 생각했었는데 브라질인들 진짜 대화가 안되는 사람들이 많은거같기도..
1:51 l 조회 4
간사이벤 트윗 노체로 번역 되는거 웃기네ㅋㅋ1
1:50 l 조회 18
쇼츠 넘기다가 갑자기 벌레뜨는거
1:50 l 조회 13
눈 앞에서 무대 본적 있는데3
1:50 l 조회 21
근데 나 진짜 8월에 동유럽 여행해보고 에어컨 하~나도없는거보고 충격받음 ㅋㅋㅋ2
1:49 l 조회 15
ㅎㅇㅂ는 왜 ㅁㄴ 탈퇴 안시킬까?4
1:49 l 조회 68
맨끝줄 소녀 6시간동안 다 봤음1
1:49 l 조회 18
냉소적으로 초치는 사람들 없어졌으면
1:49 l 조회 10
보플2가 일본에서 뭐가 잘돼 ㅋㅋㅋㅋㅋ
1:49 l 조회 49
아니 이건 뭐야? 손흥민 vs 일반인 100명1
1:47 l 조회 41
최애가 본업하는게 젤 멋있어4
1:47 l 조회 22
못돼 보일 수 있지만 엄마가 나한테 힘든 소리 안 했으면 좋겠어1
1:47 l 조회 15
원아페 갔다온 익들아 부스에서 팔찌 채워줘?
1:47 l 조회 6
ㅌㅇㄹ 남편 미국인 아냐? 왜 영단어를 못 써?3
1:47 l 조회 73
정국 옷..9
1:47 l 조회 41 l 추천 1
30대때도 20대때만큼 이쁠거같아?2
1:47 l 조회 28
취준하는데 자기포장하는 거 왜이렇게 오글거리지
1:4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