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ㅐ이렇게 보정을 해서 셀카 올려주는지 모르겠어 아니 그냥 안한게 훨씬 이쁘다고ㅠㅠㅠㅠ한국돌들은 안하던데 이쪽은 부자연스러운 보정을 너무 해
어ㅐ이렇게 보정을 해서 셀카 올려주는지 모르겠어 아니 그냥 안한게 훨씬 이쁘다고ㅠㅠㅠㅠ한국돌들은 안하던데 이쪽은 부자연스러운 보정을 너무 해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4)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어ㅐ이렇게 보정을 해서 셀카 올려주는지 모르겠어 아니 그냥 안한게 훨씬 이쁘다고ㅠㅠㅠㅠ한국돌들은 안하던데 이쪽은 부자연스러운 보정을 너무 해 |